그림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기사는
여기에서..
이미 태터툴즈를 이용해 블로깅하고 계신 분들은
설치형 블로그의 개념에 대해 잘 이해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설치형 블로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지난주
디지털타임스에서는 한 면을 할애해서 설치형 블로그와 가입형 블로그에 대해 자세히 다룬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 특징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덧) 지금 살펴보니 기사 내용 중에 중대한 오타가 있네요. 한 글자이지만 틀린 내용이 되었네요. 여러분도 한 번 찾아보시겠어요?
설치형 단점에 도메인이 필요하다는 것에서 피식...
답글삭제그건 장점이지 -_-;;;... 바보 기자...
서비스형 단점에 광고를 운영할 수 있음이라니..;;;
답글삭제광고가 붙을 수 있음 혹은 광고를 운영할 수 없음 으로 표기를 했어야 ^^
도메인은 장점이 아닐까요?
^_^ 독립 도메인의 가치가 있어 보이죠.. 약간의 돈은 발라야지만..
답글삭제해당 도메인은 가치가 있는거죠
답글삭제도메인으로 접속자수가 많고 유명해질 수록
그도메인의 가치가 커지니까요
제가 아는형의 도메인도 개인블로그임에도 불구하고(게시글이 12개;;정도)
1천만원이라는 도매인가격ㄱ이 붙었다는...
문제는 누가살거???
trackback from: 설치형 블로그 편리한가?
답글삭제설치형과 가입형 오늘 태터툴즈 블로그에 설치형 블로그와 가입형 블로그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는 포스트가 올라왔다. 기사 내용이야 평이하다. 블로그를 갖고 있으면서 어떻게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기본적으로 들어봤을 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블로깅 툴인 태터툴즈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입형 블로그에서는 얼마전 시즌 2를 선포한 네이버와 전통의 힘(?)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 이글루스를 소개하고 있다. 한편 이 두 가지(..
trackback from: 태터가 앞으로 기존 홈페이지를 대체 가능할까?
답글삭제개인적으로 태터(태터툴즈 블로그)을 쓴지 1년 반이 되어간다. 근데 최근 한달 사이에는 내 스스로도 많은 것이 바뀐 것 같다. 또한 태터의 기능을 우리를 변화 시키는 것 같기도 하다.다름 아닌 태터을 이용해서 기존 웹사이트를 태터로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유도 하고 있는 것 같고 저 또한 최근 2개 웹사이트를 작업했다. 작업을 하게 된 경우는 태터의 매력적인 에디터 작업과 블로그의 장점을 갖고자 했으며 결국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매우 만족해 하고 있다...
trackback from: 태터와 플러그인 연결 운영시 UCC 사이트도 만들 수 있다.
답글삭제태터를 통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대략 얼마나 되지 모르겠지만 대략 5만명이 될까? 아마 더 될 수도 있겠다. 티스토리 계정이 대략 3만명이 넘는다고 들었다.( 위 내용은 맞는지 모르겠다. 아시는 분이 있다면 소개좀?)많은 태터인들은 플로그인을 통해서 좀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간혹 테터의 플러그인을 사용하고자 호스팅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결국 개개인의 투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그럼 이..
잘읽고 갑니다. 감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