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2일 금요일

의외의 곳에서 만난 티스토리 이야기


어제 아침 lunamoth님이 "필름2.0티스토리 기사가 나왔어요"라며 필름2.0 이번주 호를 가져 오셨습니다.

영화 잡지에서 만난 티스토리 이야기, 느낌입니다.
책장에서 오래 된 책을 꺼내 들춰보다가 아빠가 숨겨 놓으신 만원짜리 지폐를 발견한 기분? :-)

덧) 인터넷에서는 아직 이 기사를 볼 수 없습니다. 추후에 인터넷 기사를 링크해 놓겠습니다.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티스토리
    지하철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여러모로 고민해봤지만, 여전히 토요일이 되면 필름2.0 부터 사들고 보게 된다. 그리고 그 다음 주 화요일 퇴근길쯤 되면 마지막 편집장의 말 어름에서 아슬아슬하게 끝을 보게 된다. 대개가 그렇다. 나도 모르는 새 은근히 끼어들어 이어져 오는 담배 이야기처럼. 결코 끊을 수 없을 것 같은, 그리고 버리긴 아쉬운 그 어떤 것들처럼. 이제 단순히 관객으로서 이런저런 리뷰들을 읽고 있다 보면 일상의 텁텁함을 잠시 덮어둔 채..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의외의 곳에서 만난 내 블로그 샷
    얼마전에 필그레이님께서 방명록을 통해서 '필름2.0 잡지에서 데이지님 블로그 화면을 보았다'며 해당 잡지사와 관련이 있냐고 물으신적이 있어요. 전혀 관련이 없기도 하고 화면이 실릴일도 없었기에,, 에이~ 설마요~ 하고 말았었는데,,,,,오늘 태터툴즈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보고서야 의문이 풀렸습니다. ^^*http://blog.tattertools.com/118필름 2.0 / 컬쳐블로그 (태터툴즈 블로그에서 퍼왔어요^^)저라는 사람과는 별 상관없는 내용..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씨네21의 블로그 혁명 시작되나
    이번 주 시네21에 블로그 관련 기사가 떴습니다. 지난 번에는 필름2.0에 관련 기사가 나왔었지요. 태터툴즈, 티스토리를 비롯해 자주 가는 곳도 소개가 되어 카메라로 찰칵찰칵.기사 전체를 찍은 건 아니고 그냥 이름들 중심으로 찍었으니 기사를 보실려면 직접 사서 보셔야 할 듯 합니다. (온라인에는 기사가 안 뜬 것 같군요. 원래 이런 비영화 기사는 안 뜨던가 싶기도 하고.)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제목은 [블로그 혁명 시작되나]티스토리가 제일 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