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5일 금요일

이올린 개편 오픈

지난해 9월 29일 열린 이올린이 2007년 1월 5일 태터툴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습니다. 태터툴즈 기반 블로그간의 네트워크, 블로깅을 돕는 도구로서의 이올린으로 보다 강화되었습니다. 이올린 가입자들끼리의 이웃맺기가 가능해졌으며, 이를 이올린 플러그인을 통해 손쉽게 태터툴즈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올린


이올린 플러그인을 통해 자신의 프로필, 이웃목록, 북마크등을 추가하여 보다 태터툴즈와 다른 블로그간의 연계를 강화할 수 있고, 추천 및 북마크 링크를 글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태터툴즈 이올린 플러그인은 조만간 배포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의 태터툴즈 기반 포스트에서 더 나아가 북마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블로그 외 웹페이지 등도 북마크가 가능하며, 이를 이올린에 저장하여 플러그인을 통해 태터툴즈에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이올린과 함께 즐거운 블로깅을 하시길 기원합니다 :)

eolin Story :: eolin이 개편 오픈했습니다 !!!
eolin:: 이야기를 올리세요~ 세상이 열립니다


+++

덧. 이올린을 마지막으로, 태터앤컴퍼니가 기존 웹페이지들을 모두 개편하고 새롭게 출발합니다. 작년 12월에 티스토리 오픈베타를 맞아 Tistory.com 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신규 개편했었고, 작년 12월 29일에 태터앤컴퍼니가 새로운 CI 를 도입하고 그동안 없었던 회사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고 지나치는 부분이, 저희가 기획자 실명제를 도입해서 기획자 사진 옆에 그분들이 맡고 있는 서비스의 아이콘을 표시했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오늘 태터툴즈 닷컴이올린닷컴을 개편 오픈했습니다.

어떤 사이트는 겉모양 개선에 더 가깝고 (티스토리닷컴, 태터툴즈 닷컴), 어떤 사이트는 새로 만들었으며 (회사 홈페이지), 어떤 사이트는 기능을 개선시킨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이올린 닷컴). 아마 보시기에 부족한 점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저희 나름대로는 새해를 맞아 산뜻한 새 출발을 해보려고, 새옷으로 갈아입어 봤습니다. 옷만 갈아입은 게 아니라 각오도 새롭게 다지고, 재미있는 새로운 일들을 많이 펼쳐 나가겠습니다. 모쪼록 2007년 한해동안 저희 TNC 에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댓글 12개:

  1. 개편 오픈 축하 드립니다!! ^^ 2007년에도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이올린 변화의 태동인가요(?)
    이올린 변화하는 건가요!!회원가입을 하려했으나 10분째 인증메일이 안오는... 지메일이라 그런가 Orz....변화하는가 보군요 이올린도!! +_+

    답글삭제
  3. 개편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태터툴즈 개편과 태터 이야기 셋
    개편된 이올린.개편된 태터툴즈.새롭게 개편된 이올린과 태터툴즈의 모습에서 눈부신 광채가 느껴진다. TnC의 눈부신 성장을 이번 개편을 통해서 어느정도 살펴볼 수 있었다. 개편된 태터툴즈 메인화면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필자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의 이목까지 쉽게 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링크된 아래의 3가지 '태터-이야기-시리즈'들을 주목해야할 필요가 있다.태터 이야기 1 : 블로그를 하면 좋은 다섯가지 이유태터 이야기..

    답글삭제
  5. 축하드립니다.



    헌데, 접속해보니..

    뭐가뭔지...몰라용ㅡ,.ㅡ;

    아무리 초짜라지만 스타일 망가지는 날입니다.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개편된 태터 홈과 이올린을 보면서,,
    오늘(1월 5일) 오전부로 이올린과 태터툴즈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이로 태터툴즈의 모든 사이트들이 개편이 되었군요..(관련글 - 이올린 개편 오픈) 이와 같은 변화는 태터툴즈 1.1을 공개하고 티스토리가 오픈베타를 시작하면서 이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태터툴즈 유저로서 이와 같은 변화는 상당히 설레는 일이고 또 앞으로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내심 기대됩니다. 그런 기대는 일단 접어두고 이 포스트에서는 지금의 변화를..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이올린... 그리고, 가입하기
    태터툴즈 친구들의 만남의 광장, 태터툴즈 블로거인들의 집결지인 이올린이 2007년 새해 5일날로 새로운 이올린으로 대거 변신했다. 이올린이 새롭게 변신한 만큼, 이올린 안이 어떤 모습으로 바뀌었을까, 이올린에 어떤 신기한 기능들이 생겼을까 하는 궁금증에, 호기심에 회원가입 폼으로 들어갔다. 가입하기 전에 '아이디를 적어넣는 건 필수, 아이디 중복 확인도 빠지지 않고 눌러보았다. 비밀번호 인증키를 받기 위해 이메일도 적어넣어 봤다.화면의 빨간 글씨처럼..

    답글삭제
  8. 개편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발전하는 TNC가 되기를 바랍니다 ^^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개편된 이올린 버그
    포스트의 이미지를 표시하지 못하는 버그가 있네요.그런데 희한하게 포스트에는 표시되지 않는 이미지가지역에서는 표시가 되네요.수정 해주실꺼죠? 포스트에서 이미지 증발 지역태그에서는 잘 나오고 있네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글삭제
  10. 이올린에서 북마크를 제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요기로 ... ssabue@gmail.com

    답글삭제
  11. @도배 - 2007/01/06 00:38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2. 수고하셨습니다.



    엄청 깔끔해졌네요..^^;;



    눈이 편하고 괜히 기분도 좋아지네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