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5일 금요일

태터툴즈 홈페이지 개편

안녕하세요 태터앤컴퍼니입니다.

태터앤컴퍼니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서 태터툴즈 홈페이지를 개편하였습니다. 태터툴즈의 첫페이지를 새로 단장하였습니다. 블로그, 태터툴즈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보다 쉽게 블로그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블로그 소개, 태터툴즈 소개, 태터툴즈 시작하기 페이지를 마련했습니다.

태터툴즈

태터툴즈를 사용하는 멋진 블로그들과 이올린에 올라오는 태터툴즈 블로거들이 갓 구워낸 글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아울러 기존의 태터툴즈 홈페이지를 user.tattertools.com 으로 이전하고 메뉴를 다듬었으며, 태터툴즈 개발자 페이지도 새로 마련하였습니다.

태터툴즈 홈페이지 개편으로 더 많은 분들이 손쉽게 태터툴즈를 사용하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http://www.tattertools.com

댓글 10개:

  1. 날로 발전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더 나은 회사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2. 이쁘게 변했네요^^ 화이팅!!

    답글삭제
  3. 와우~

    2007년 새로운 모습~

    올해도 더 발전하고 더 도전하길 바랍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태터 툴즈 메인페이지와 이올린 개편
    개편된 이올린 메인 페이지개편된 태터 툴즈 메인 페이지국내 설치형 블로그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태터 툴즈의 메인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이번 개편은 전 부분에 걸친 전면적인 개편이 아니라, 기존의 메인 페이지를 유지하면서('유저' 메뉴로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는 형태의 개편이었습니다. (저는 이미 서명덕 기자님께서 미리 발견하고 포스트를 통해 알려주셔서 짐작하고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태터 툴즈로 발행된 글을 모..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태터툴즈 개편과 태터 이야기 셋
    개편된 이올린.개편된 태터툴즈.새롭게 개편된 이올린과 태터툴즈의 모습에서 눈부신 광채가 느껴진다. TnC의 눈부신 성장을 이번 개편을 통해서 어느정도 살펴볼 수 있었다. 개편된 태터툴즈 메인화면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필자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의 이목까지 쉽게 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링크된 아래의 3가지 '태터-이야기-시리즈'들을 주목해야할 필요가 있다.태터 이야기 1 : 블로그를 하면 좋은 다섯가지 이유태터 이야기..

    답글삭제
  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7. 늦게나마 태터툴즈 개편을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8. 태터툴즈를 다운받기 위한 접근이 조금 힘든것 같습니다. 태터툴즈 다운받으려면 소개 페이지에서 클릭을 몇번이나 해야 하는군요. 혹은 다른 루트가 있는지? -_-;;

    답글삭제
  9. 동감입니다.메인에서부터 다운경로 찾아가기가 썩 힘드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