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29일 월요일

한국의 북마크 공유 서비스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효과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한국의 여러가지 북마크 서비스를 소개하는 헤럴드경제의 기사에에 TNC의 이올린 북마크가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기사 원문은 여기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저장한 북마크가 모여 또 다른 가치를 가진 정보로 탄생한다"
한국에서도 딜리셔스와 같은 소셜 북마크 서비스가 탄생할 수 있을까요? 이올린 북마크를 통해 여러분의 최근 관심 정보를 여러 사람과 나누어 보시지요!

댓글 7개:

  1. 왠만하면.. 좀 스캔 말구.. 옮겨서라도 보여주시지..

    뭐 보이지도 않는뎅..

    답글삭제
  2. 클릭해서 보면 잘 보입니다.

    글자로 옮긴 기사보다 스캔 되어 있는 기사를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3. @jclove - 2007/01/30 09:14
    기사 이미지 아래 기사 링크를 걸어 놨는데 내용 속에 묻혀서 잘 보이질 않았나 봅니다. 수정해 놓았습니다.

    답글삭제
  4. 오랫만에 종이에 인쇄된 기사(스캔한 이미지라도..)를 읽으니 왠지 클래식한 분위기가 좋은데요..^^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Anonymous - 2007/01/31 02:35
    감사합니다. 센스쟁이세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