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29일 월요일

TNC에서 테크니컬라이터를 모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NC가 날리는 오래간만의 프로포즈입니다. :-)

기술문서 작성자(Technical Writer)를 모십니다. 개발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회사 내부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전문적인 문서 작업을 하실 분입니다.

태터앤컴퍼니와 함께 하고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구체적인 모집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집분야 : 기술문서 작성자(Technical Writer)

모집인원 : 1명

급여조건 : 면접 후 협의

자격요건 :
 1. Microsoft Word에 능숙한 자
 2. 유경험자 우대
 3. 전산관련 전공자 우대
 4. 영어능력 우수자 우대

제출서류:
 1. 이력서
 2. 자기소개
 3. 추천서 (선택 사항)

전형방법:
 1. 서류 전형
 2. 면접 전형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제출서류를 recruit@tattertools.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마감 시한은 특별히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구인이 완료되면 공지하겠습니다.

덧. 자격요건 2~4번은 필수 요건이 아닌 우대 사항입니다. 많은 덧글이 달린 관계로 덧붙여 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댓글 14개:

  1. 오.. 매력적인 프로포즈네요..

    안스럽게도.. 1번 항목부터 태클 걸리네요. MS Word 능숙자. -_ㅜ

    아래아한글로는 지존 먹을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_^;;

    좋은 인연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_^~

    답글삭제
  2. 이거 왠지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저는 고딩입니다. (ㅁㄹ나ㅣㅓㅁ니ㅏ)

    답글삭제
  3. 자격요건 1~4까지 드는게 하나도 없네요.

    어느분이 되실지 모르지만 체계적으로 된다는것에 즐거워집니다.

    답글삭제
  4. 프로포즈가 이쁜데,

    조건에 많이 딸리네요. 헤헤

    답글삭제
  5. 고딩에서 걸리는군요 :); 그냥 저는 정기적으로 체스터님과 메일을 주고 받아야겠습니다 ^.^

    답글삭제
  6. 저는 이제 대학 들어가니, '고딩'이랄게 걸릴게 없는데, 그래도 MS Word 능숙자라면 많이 걸리네요;;; ㅜㅜ

    답글삭제
  7. ms word면 윈도우 기본 워드패드랑 별 차이 없는 걸로 아는데...; 어려울 게 있나요...? 태터툴즈 쓰시는 분들이 그런 걸 어려워하시다니... 운전이랑, 술마시는 건 할 줄 아는데 음주운전은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는 거랑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답글삭제
  8. 아르님... 아마 "능숙"이란 단어 때문에 다들 그러시는 듯 해요. ^_^;;

    MS워드 다룰 줄 알아야한다는 것이랑 능숙은... 압박감부터 다른 듯..

    어느 정도 다 하겠지만... 과연 능숙은.. 어디까질 바래는지도.. ^_^;;

    흣.. 정말 저도... 수출 업무 때문에 불가피하게 MS워드도 써왔지만..

    저 부분이 신경 댑따 쓰이네요.. 학.. 하긴 지원할 것도 아니니깐 상관 없지만서두.. ㅎ

    누가 되시든.. 참 설레이는 직장이 될 듯 합니다. ^_^)/

    답글삭제
  9. MS워드... 능숙하지만 증명할 방법은 없다는게 문제군요 ㅋㅋㅋ

    게다가 저는 이제 곧 대학생이 되는터라 말이죠~;;;

    답글삭제
  10. 그나저나 태터툴즈도 영어 능통자를 원하는군요!

    답글삭제
  11. 흑...

    전 1, 4번은 되는데...

    2,3 번과 고딩이라는 점이...

    답글삭제
  1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3. @아르 - 2007/01/27 11:22
    "음주운전을 능숙하게 할 수 없어서"

    답글삭제
  14. trackback from: TNC에서 테크니컬라이터를 뽑는다고 한다.
    3일 전, TNC의 태터툴즈 공식 블로그에 굉장히 흥미있는 글이 올라왔다.TNC에서 바로 테크니컬 라이터를 뽑는다는 채용 공고.평소 TNC에 관심이 많았던 건 둘째치고 배가 고파서 뿌득뿌득 채용 공고를 읽게 되었다...내용은 다음과 같다.TNC가 날리는 오래간만의 프로포즈입니다. :-)기술문서 작성자(Technical Writer)를 모십니다. 개발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회사 내부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전문적인 문서 작업을 하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