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17일 수요일

RTV에서 전해 준 '태터툴즈와 함께한 감동' ..

오늘 아침, 블로터닷넷의 기사들을 훑어 보던 중 눈에 쏘옥~ 들어오는 제목의 기사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기사의 제목은 '태터툴즈와 함께한 2006년의 감동~'

기사의 내용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읽어 보니 RTV라는 케이블 채널에서 근무하시는 나대로님이 회사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고심하던 중 태터툴즈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2006년 한 해 동안 태터툴즈에 푹 빠져 지낸 결과 성공적으로 RTV 웹사이트를 구축했다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나대로님이 태터툴즈를 기반으로 구축하신 RTV 웹사이트입니다.
사이트 하단의 sponsored by Tattertools

RTV는 시민들, 즉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형 방송국입니다. 시민 참여와 오픈소스 기반의 태터툴즈..  참 잘 어울리는 궁합인 것 같습니다.

나대로님은 태터툴즈의 헌신과 몇몇 분의 소중한 도움으로 2007년 1월 16일, RTV 웹사이트가 드디어 공식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해 주셨습니다.

TNC도 RTV 웹사이트의 공식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나대로님, 저희도 감동 먹었습니다~  번창하십시오! :-)

댓글 9개:

  1. 와~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2. 스폰서 철자가 틀리긴 했지만

    훈훈하네요:)

    답글삭제
  3.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4. @Anonymous - 2007/01/17 23:19
    기존의 사용자 공간, 태터앤프렌즈 포럼과 중복되는 측면이 있어서 홈페이지 개편에서 해당 게시판을 닫게 되었습니다. 설치 및 태터툴즈 사용관련 문의는 태터툴즈 사용자 공간에서, 개발 관련 토론은 태터앤프렌즈 포럼에서 디자인 관련 부분은 스킨 작가 커뮤니티에서 그 명맥을 유지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RTV에서 전해 준 '태터툴즈와 함께한 감동'...
    태털툴즈 개발자 모임인 TNC에서 RTV웹사이트 개편에 대한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원문보기 http://blog.tattertools.com/108 오늘 아침, 블로터닷넷의 기사들을 훑어 보던 중 눈에 쏘옥~ 들어오는 제목의 기사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기사의 제목은 '태터툴즈와 함께한 2006년의 감동~' 기사의 내용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읽어 보니 RTV라는 케이블 채널에서 근무하시는 나대로님이 회사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고심하던 중 태터툴즈의 존..

    답글삭제
  6. 전체적인 홈페이지 디자인도 멋진것 같습니다 ^^

    RTV 웹사이트 공식오픈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다른 사이트에서도 태터툴즈가 많이 활용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7. 함께하는 시민행동이라는 시민단체에서 만든 블로그도 테터를 이용하여 만들었더군요. http://episode.or.kr/

    답글삭제
  8. @대나무 - 2007/01/20 09:07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