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14일 월요일

주 5일제 시범 실시, TNC 멤버들 주말에 무얼했나?

어? 정말 토요일날도 근무해?

주위 사람들이 가끔씩 알면서도 질문하곤 했었는데요. 드디어 TNC에서도 주 5일제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지난주가 2주째였는데요. 단, 이번 주 5일제 실시는 시범적인 것으로 한시적으로 2월까지입니다. :-)

예상하지 못했던 주말 시간을 벌게 된 TNC 멤버들, 황금같은 주말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루나모스님은 일본 영화인 '안경'을 감상했다고 하네요.  디자이너 qwer999님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DVD를 감상하신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KLove님은 드디어 DSLR의 세상으로 진출했노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BKLove님은 그간에도 회사 DSLR을 가지고 FlyToTheMoon 블로그도 운영하고, 회사 행사 때 사진도 많이 찍곤 했었는데요. 드디어 자신의 카메라를 갖게 되었으니, 당분간은 완전히 찍기 모드로 돌입할 듯 합니다.

저(꼬날입니다)는 화제의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관람했습니다. 가슴 속에 뜨거운 열정이 솟게 하는 그런 매력을 가진 영화더군요. 요즘 사는게 심드렁하고 난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을까? 같은 생각이 드는 분이 계시면 꼭 이 영화를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같을 일을 해도 사람마다 그 일을 해야 하는 이유는 모두 다를 수가 있지요.  명분이든, 명예든, 돈이든, 우정이든, 그저 하고 싶어서이든 말입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목표를 향해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한 후에 만끽하는 그 순간이야말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모두들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

댓글 4개:

  1. 주말엔...글쎄요^^

    전 푹쉬었던거 같아요~~~*



    저두 군에 있을때 5일제 업무를 봤던 차라..

    토요일,일요일 계획없이 지냈다면 그게 더 지루하더라구요^^

    태터님께서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ps~저한테 답글 달아주신 태터님~

    제가 25살 되서 다시 학교들어가는거라.^^

    세대차이 안날까 걱정이예요.^^

    답글삭제
  2. 아직도 주 5일제가... 아닌 회사가 있다니 =_=



    직원 모두 그만큼 회사에 애정에 있는 것들이겠죠? ^^

    답글삭제
  3. @티아 - 2008/01/15 00:23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잖아요. 즐거운 학창 시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4. @iHWAN - 2008/01/15 09:33
    ㅋㅋ 5일제가 되어도 회사에 대한 애정은 변함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