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1일 월요일

눈이 사선으로 내려요 여러분, 낭만 가득한 하루 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딱 열흘 전에 서울에 눈이 소복히 내렸다며 '오겡끼데스까'를 외쳤었는데요. 오늘 아침엔 소복히라기 보다는 펄펄 눈이 날리고 있네요. 눈이 사선으로 내려요 여러분~

다행히 춥지는 않습니다. 눈이 꽁꽁 얼어버려서 출근길을 크게 애 먹이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월요일 아침 출근 전에 눈이라니 살짝 짜증이 날 뻔했는데요.

출근 길에 동네 주유소 앞을 지나오는데 이 노래가 흘러 나오질 않겠어요? Barry White 아저씨의 My First, My Last, Everything! 짠짠짜자잔 짠짠짜자잔 활기찬 현악기 소리에 화이트 아저씨의 구수한 목소리가 얹혀져 있는 이 노래를 들으니 갑자기 발걸음에 힘이 짠짠 들어가면서 기분이 UP!UP!되더군요. 게다가 당신은 내 처음이자 마지막이자 모든 것이라니, 정말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사실 예전엔 '눈' 하면 '낭만'과 직결되곤 했었는데 점점 더 그렇질 못한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아침엔 눈바람 맞으며 걸어 가는 사람들을 보며 생각해 보았습니다. 아마 모두들 저 바쁜 걸음 속에 가슴 속 깊숙히 한줌 낭만을 품고 있을 것이라고 말이죠.

여러분도 이 노래 들으시면서 활기차고 낭만적인 월요일 아침을 맞이해 보세요!
 

댓글 4개:

  1. 아침에 면접보고 왔는데요~ 눈이 많이 내려서

    미끌미끌~~ 다치신 분은 없으시죠^^?

    답글삭제
  2. @티아 - 2008/01/21 19:50
    모두들 잘 들어오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은 잘 보셨나요? :-)

    답글삭제
  3. 정말 눈 오는 날과 잘 어울리는 노래네요.

    제목이 뭔가요?^^ 덕분에 기분 업 되어서 돌아갑니다.

    답글삭제
  4. @생강차 - 2008/01/22 22:35
    ^^;; 기분이 업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이 노래의 제목은 My Firt, My Last, Everything 이고, 부른 가수는 Barry White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