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3일 수요일

문성실, 다나루이 그리고 그만님의 TNC 방문

오늘은 유명한 블로거 세 분이 TNC 사무실에 방문하셨습니다. 문성실님다나루이님, 그리고 그만님이십니다. 성실님다나루이님은 모두 주부 블로거로 유명한 분들이지요. 그만님은 두 말하면 잔소리, 설명이 필요없는 분이구요. 

오늘의 방문은 문성실님다나루이님태터앤미디어를 통해 얻은 광고 수익을 그동안 수고해 준 태터앤미디어팀원들에게 일부 환원하겠다는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었습니다. :-)  그래서 회사 근처의 음식점에서 거하게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무엇보다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대화가 식사의 맛을 보태 주었다고 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를 마치고 TNC 사무실로 차 한잔 하러 온 문성실님이 카메라를 꺼내 들고 사무실 이 곳 저 곳을 찍기 시작하셨습니다. 이유는? TNC 탐방기를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하시더군요. 옆에 그만님다나루이님이 보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터앤미디어팀과 기획팀, 경영관리팀, 홍보팀이 있는 사무실 바깥쪽 촬영 후에는 개발팀과 디자인팀이 일하고 있는 안 쪽 사무실도 촬영! 사실 안 쪽 사무실은 원래 도서관을 방불케할 만큼 조용한 공간인데요. 아름답고 활달하신 성실님이 쓰윽 -  성큼!  들어서니 사무실 공기가 확 달라지더군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체님과 말씀 나누고 있는 중 ..  이 두 분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궁금하신 분은 리체님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길 ..

재미있는 대화들과 다양한 의견들 감사했습니다. 즐거웠구요. 자주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아! 여러분들 모두요~   이 블로그를 통해 그리고 태터캠프 등의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과 만나뵙고 이야기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강남을 지나실 때 생각나시면 한 번씩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Anonymous - 2008/01/23 16:06
    안녕하세요. 태터앤컴퍼니의 이미나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으로 보아서 텍스트큐브보다는 티스토리를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적어 놓으신 이메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블로깅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