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13일 금요일

제3회 태터캠프가 열립니다

TatterCamp


지난 4월 14일 서울에서 열린 제1회 태터캠프와 5월 26일 대전에서 열린 제2회 태터캠프에 이어서 세 번째 태터캠프가 오는 7월 21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다음 커뮤니케이션 3층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3차 태터캠프에서는 1, 2회 때의 미진한 점들을 보완하여, 보다 넉넉한 시간을 통해 많은 분들과 태터툴즈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1회 태터캠프에서의 Unconference 형식의 참석자 분들의 발표와 함께, 강의 및 토론, 태터툴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에서 기술 세션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태터툴즈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태터툴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자유로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제3회 태터캠프는 여러분들이 직접 행사에 대한 여러 가지 아이디어에 내시고 함께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태터앤프렌즈 포럼의 태터캠프 및 모임 섹션을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태터캠프에 대한 자세한 장소와 일정, 시간표 및 발표 내용은 태터캠프 블로그 (http://tattercamp.org/)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 및 발표 신청은 태터캠프 블로그의 제3회 태터툴즈 공지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참석자 분들께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 중입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J


태터캠프 트랙백 이벤트

태터캠프를 소개하는 글을 적어서 TatterCamp3 - 태터캠프 트랙백 이벤트! 로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트랙백을 보내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한분께 오로지 제3회 태터캠프에서만 만날수 있는  "초회 한정판 최고급" TEXTCUBE 티셔츠를 보내드립니다. +_+)!!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