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17일 금요일

TNF 신정규님 인터넷 언론에 소개

TNF (태터 네트워크 파운데이션 - 태터 앤 프렌즈) 의 "교주님" 으로 통하는 신정규 (Inureyes) 님이 블로터닷넷과 어제 인터뷰를 가졌고, 오늘현재 블로터닷넷 메인에 기사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기사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Inureyes 님, 늘 감사드린다는 말을 다시한번 전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Brand Yourself" 라는 태터툴즈의 철학을 어찌 보면 가장 먼저 실현하고 계신것 같아서 흐뭇합니다. 앞으로도 Brand yourself 하는 다른 분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4개:

  1. 축하드립니다.

    사진 각도가 예술이로군요.. :)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TNF 리더 신정규님 인터뷰
    1인 미디어 뉴스공동체가 모토인 블로터에서 아침에 보낸 뉴스레터에 TNF를 이끌고 계시는 신정규님(inureyes)의 인터뷰 기사가 메인으로 나왔습니다.. 인터뷰 기사보기 TNC와 TNF의 관계를 행성과 대기라고 표현한 은유가 정말 맘에 와닿는군요.. TNF포럼에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포럼의 회원등급(실재 등급으로 사용하는 건 아니고 글 많이 쓰면 올라간다는..--;)명이 모두 식물과 관련이 있죠.. :)태터툴즈라는 나무를 키우기 위해서 오늘도..

    답글삭제
  3. @xfactor - 2006/11/17 11:45
    저 사진이 잘 안 나온 거에용. 실물은 더 멋지십니당...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WoC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궁금하세요?
    이번 WoC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이름만 들어도 아실만한 분도 계신가 하면...실명보단 블로그 세상에서 쓰시는 필명을 말씀드리면 아실만한 분들도 계셔서...(물론, 이 글을 쓰고 있는 저처럼..."젠 누구? ㄱ-" 인 경우도 있습니다...ㅠ.ㅠ)[WoC 참가자들 이야기]에는멘토 분들에 대한 이야기를 우선 올릴 예정입니다. ^^나중에 실제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수행학생으로 선정되신 분들도 한 분씩 소개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