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27일 월요일

11월 TNC 우수사원을 소개합니다~

어느덧 스산한 가을바람에 낙엽들이 떨어지고 겨울 문턱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TNC 역시 짧아서 아쉽기만했던 가을날, 단풍구경 하나 못하고(흐흑.. T.T) 지나가게 되어 더욱 아쉬운데요.

그러나 그런 가운데서도 여름 땡볕 못지않게 활활 타오르는 눈빛으로 태터툴즈 1.1을 출시하기 위해 대한민국 TNC 사무실에 백야현상(白夜現象)을 불러 일으킨 이들이 있었으니 그들을 일컬어 백.야.삼.총.사 라는... 하루 평균 수면시간 2.5시간을 유지하며 태터툴즈 1.1을 11월 11일에 내놓기 위해 고생하신 세분을 이달의 우수사원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한분한분 그 면모를 살펴볼까요??

첫번째로 TNC의 주몽! lunamoth님 이십니다. 워낙 블로고스피어에 잘 알려진 파워 블로거라서 다른 설명을 드릴 필요가 없는 분이시죠. 인간 크롤러라는 애칭답게 1초당 평균 2페이지 정도의 웹페이지를 서핑하고 크롤링하시는 대단한 분입니다. 옆에서 직접 보면 크롤링이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게임장면을 보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EAS가 '이 서핑 실력은 도저히 사람이 할 짓이 못된다'라고 판단하여 lunamoth님의 크롤링 작업을 차단한 적도 있었다는 에피소드가 있죠.
lunamoth님은 태터툴즈 1.1 전반에 걸쳐 테스팅과 매뉴얼작업에 힘을 쏟아 주셨습니다. lunamoth님 축하합니다~ ^^

개봉 20주년 기념 한정판매 출시로 화제가 되었던 E.T DVD를 회수해야 할 이유가 바로 이 역사적인 장면에 담겨져 있습니다. 신비주의로 인해 누구도 그 존재를 알 수 없는 graphittie님이 이달의 우수사원 두번째 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나름 E.T를 컨셉으로 하여 설정을 하였는데 그 와중에도 그 유명한 재활용 최고급 리본이 붙어있는 와인박스는 손에서 놓지 않고 있는 치밀함을 보여주셨습니다..
graphittie님은 태터툴즈 1.1의 관리자화면의 xhtml 변경 및 CSS 부분에서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graphittie님 축하합니다~ ^^


마지막 세번째 이달의 우수사원 주인공은 바로 겐도사마입니다.. gendoh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분으로 EAS의 핵심을 머리속에 지니고 계신 소위 겐도지성의 실체입니다.. 듀얼 디스플레이로도 모자라 쿼드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고 있는 겐도사마는 현재 Core 2 Duo CPU를 내장하고 있는 모 사의 최신 노트북까지 동원하여 책상 위에 있는 모든 자리를 모니터 화면으로 둘러쌓이게 만들었습니다.. 우수사원 상품으로 받은 와인을 그 자리에서 개봉하여 음주코딩에 돌입한 겐도사마.. EAS의 핵심은 아무래도 음주코딩에 있지 않을까 싶군요.. (The truth is out there)
매일 반복되는 야근모드에서도 휴일까지 반납하며 태터툴즈 1.1의 QA에 매달려 힘써 주셨습니다. 겐도사마님 축하합니다~


지난달 crizin님의 블로그 주소가 우수사원 안내 포스트에 소개되었는데 그로 인해 crizin님 블로그가 트래픽 오버가 되었던 아픔이 있었던 관계로 이번엔 블로그 주소를 링크하지 않았습니다. :)

참고로 태터툴즈 1.1은 위 세분 외에도 TNF 여러분들의 땀방울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만들어진 고생어린 작품입니다. TNF 여러분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이제 연말을 향해 바쁘게 달려나가는 TNC 식구들에게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의 한마디 전해주세요! ^^ 아울러 위 세분은 모두 솔로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소개팅 주선을~

지금까지 기획, 취재 및 편집, 기사작성에 이벤트 전문 기획담당 mcfuture였습니다.

댓글 18개:

  1. 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D

    답글삭제
  2. 한분은 완전 신비주의, 한분은 뒷사시만 공개, 한분은 쌩얼 공개~! ㅋㅋ

    (루나모스님 표정 완전순박)

    답글삭제
  3. 지금이 기회인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_+



    우선 위에 CK님같이 코멘트다는데 딜레이때문에 잘안되는 줄 알고 여러번클릭해서 코멘트가 여러개 달리는 게 제 블로그만해도 오시는분의 절반정도 되시는 분들이 2개이상 남기시구요 ㅜ.ㅜ



    제 블로그 주소 http://plan9.co.kr/tt2가 EAS에 스팸으로 분류됐는지 홈페이지란에 저 주소를 쓰면 코멘트가 안달립니다. 제 블로그에서도요.



    그럼 수고하세요.



    lunamoth님 순수하신 표정 ^_^

    답글삭제
  4. 오... lunamoth님이 저렇게 생기셨구나... 완소 미소년이시군요. ㅎㅎ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는 딴판입니다. ㅋㅋ 왠지 크게 뒤통수 맞은 느낌...

    답글삭제
  5. TNF에서는 저런 이벤트 안하나요 (..)

    - TNF에서도 한다면 단연 inureyes님이 독보적이긴 하지만;;

    답글삭제
  6. lunamoth님 대단하십니다. 무려 초당 2페이지라니!

    겐도사마님은 와인을 병나발로 드시는군요. :)

    세 분 모두 축하합니다.

    답글삭제
  7. lunamoth님... 진짜 미소년이시네요..ㅎㅎ

    답글삭제
  8. 아...그러게요..lunamoth님 꽃미남이시네요..^^*

    남자인 제가 봐도 반할 뻔..

    그리고 가장 마지막 분께서는 병나발의 임팩트가..;

    답글삭제
  9. 겐도사마님 박스스킨은 감사하게 쓰고 있습니다 하하핫(=_=/)

    Tnf 여러분들 잘 보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0. 루나모스님 붐업의 조짐이... ^^

    답글삭제
  11. @나니 - 2006/11/27 17:17
    그러면 우리끼리 돌아가면서 한탐씩?

    답글삭제
  12. lunamoth님 여기서 뵙네요.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13. 루나모쓰님은 2년만에 보는듯 한데, 여전히 안늙고 잘 계시는군요-ㅋㅋ

    답글삭제
  14. 그라피티(?)님의 ET 포즈와, 겐도사마의 음주코딩이 매우 인상적이군요... 읏흐-

    답글삭제
  15. 여전히 graphittie님은 신비주의이시네요. 모자이크 처리보다 E.T컨셉이

    훨씬 좋군요. 다음엔 어떤 컨셉으로 등장하실지 기대 가득입니다.

    겐도사마님의 알콜신공이 느껴지는군요... 어쩐지 가끔 겐도사마님의 글을 읽을때면

    취하는 느낌이 이것였군요. ^^/

    lunamoth님은 20대도 안되보이십니다.~~ 혹시 미소년? 언제 크롤링 강좌 하심이..



    세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16. 모두들 축하드리고 수고하셧습니다....

    근데 사무실이 무슨 증권사 객장같아요...ㅋㅋㅋㅋ

    즐비한 모니터들이...ㅋㅋ

    답글삭제
  17. @주성치 - 2006/11/27 16:09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http://blog.tattertools.com/89 공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답글삭제
  18. 가급적 직원들을 정시에 퇴근하도록 해주세요.

    ^_^ 너무들 수고하시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