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11일 토요일

태터툴즈 1.1 을 공개합니다



11월 11일. 태터툴즈 1.1 Friends 를 공개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이 기대해주신대로 기존 버전에서 더욱 향상된 기능들로 찾아뵙습니다. ▲ 더욱 강화된 플러그인 기능 ▲ 드래그앤드롭으로 손쉽게 블로그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사이드바 기능 ▲ 스팸 차단 Eolin Antispam Service 플러그인의 내장과 휴지통 추가 ▲ 센터와 알림판을 통한 보다 빠른 접근과 확장 및 XHTML 구조화, 스킨 지원의 관리자 화면 ▲ XML-RPC 원격 블로깅 기능 내장 ▲ 태터툴즈 0.9x 의 키워드 기능의 부활 등 많은 부분이 추가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자세한 변경 내역은 태터툴즈 1.1 배포 문서안내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고, 다운로드는 태터툴즈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기존 1.0.6.1 버전에서의 1.1 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데이터를 백업하신 후,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시고 1.1 을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태터툴즈에는 블로거들의 숨결이 배어 있습니다. 태터앤프렌즈와 태터앤컴퍼니가 함께 만들어가는 태터툴즈에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태터툴즈 1.1 과 함께 즐거운 태터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

태터툴즈 1.1 문제 발생시 안내문

1. 이미지 업로드후  LCR 정렬이 안되는 경우
  * 배포판의 버그였습니다. 바로 발견하여 수정하였지만 극초반에 다운로드하신 분들의 경우 이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새로 받아서 엎어 쓰시면 됩니다.

2. 업데이트 했는데 서버 접근이 안되는 경우
  * 일부 .htaccess 자동 수정의 경우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결방법)

RewriteRule !^(blog|cache)/ - [L]RewriteRule ^(thumbnail)/([0-9]+/.+) cache/$1/$2 [E=SURI:1,L]

을 찾아서 [L] 뒤에 엔터를 쳐서 두 줄로 분리해 주세요.

3. 기본 스킨인데 사이드바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 예전 버전에서 사용하던 기본 스킨이 그대로  customize 캐시에 남아서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1.1 업데이트 후 스킨을 새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4. RSS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 업그레이드시  RSS 출력 모드 옵션이 설정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해결방법)  환경설정 - 기본설정의 RSS 출력을 확인하시고 '모든 글을 내보냅니다' 로 설정을 바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5. 블로그의 출력이나 팝업이 전부 영어로 나오는 경우
  * 1.1부터 다국어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을 위하여 관리자 화면과 블로그 화면의 언어 설정이 분리 되었습니다.
  해결방법) 환경설정 - 기타설정에서 블로그 언어를 '한국어' 로 바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메이징 플래시 갤러리의 large 버튼을 누르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옵티마이징 과정의 누락으로, 배포판 재작업을 통하여 해결하였습니다.
  해결방법) 1.1을 새로 받아 덮어 씌우면 해결됩니다.

이올린의 태터툴즈 이야기들, 태터툴즈 데모 블로그

댓글 95개:

  1. 오랫동안 고대하면 기달렸습니다. ㅠ_ㅠ

    빨리 인스톨해봐야 겠어요!

    답글삭제
  2. 1.1버전으로 바뀌었다는 말에 다운로드하고 다 올렸는데

    1.0.6.1 버전이었다는-_-

    낚였긴 하지만 기대가 크네요!

    답글삭제
  3.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태터툴즈 1.1이군요.

    기대된 만큼 바로 설치해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11.11 1.1 태터툴즈 릴리즈!
    11월 11일, 태터툴즈 1.1이 공식적으로 릴리즈 되었습니다. 정말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기다린만큼 기대도 크네요. 지금 바로 설치해보려고 합니다ㅡ!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공개!
    어서 공식홈으로 뛰어 가세요. 무엉.. 6개 밖에 안만들었어요. 철푸덕. 깨꼬닥~~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Friends 정식배포
    http://www.tattertools.com 을 방문해주세요. TNF/TNC 구성원 여러분들 ... 수많은 날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글삭제
  7. 드디어 정식판이 나왔군요 ㅎㅎ



    111111인가요 ㅎㅎ

    답글삭제
  8. http://www.tattertools.com/ko/doc_11.html 배포문서가 안나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9. 오 드디어 RELEASE군요!!!! 지금 바로 설치 ㄱㄱ 합니다 ^~^!

    답글삭제
  10. 제가 RC버젼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기존(1.0.6.1)버전에서 블로그의 글의 글자를 크게하면 장평이 짧아서



    글자가 겹치는 현상이 발생되서 제가 엔터를 여러번 쳐줘서 장평을 늘려줍니다.



    그런데 그렇게 해놔서 그런지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기존의 글들 장평이 매우 넓네요-_-; br태그가 한 6개 정도 들어간듯;;



    또 글자크기가 일반적인 크기의 글들도 제가 엔터를 2번씩 치는 습관이 있어서



    br태그가 2개씩 들어가있는데 그것도 역시 업그레이드 후에 br태그가 4개이상씩 써져서 나오네요 /ㅁ/



    제 질문글이 잘 이해안되시면 블로그 방문을^^;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 released!!!
    기다리고 기다리던 테더툴즈 1.1 이 공개되었네요.마이너 수준이 아닌 메이져 수준의 업그레이드라고 생각되네요. ~_~여러가지 다양한 패치와 기능이 업데이트 된거 같은데 어서 맛보러 떠나야 겠어요.설치 안하셨으면 어서빨리 설치해보세요!더불어 TNF & TNC 분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2. 드디어 공개되었군요.

    너무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지금 설치했는데 아직 익숙치 않은 거라 머리가...^^;;

    답글삭제
  13. @음 - 2006/11/11 19:35
    갱신중입니다. 죄송합니다만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help.tattertools.com/ko/Tattertools_1.1_Release_Notes 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답글삭제
  14. @깡s - 2006/11/11 19:52
    환경설정의 기타설정에 있는 글 작성 모드를 HTML 직접 편집으로 바꾸고 저장하고 다시 위지윅 모드로 돌려서 저장해 보세요.

    답글삭제
  15. 아아... 다음번엔 꼭 공헌자 명단에 올라가도록 힘써봐야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글삭제
  16. @571BO - 2006/11/11 20:30
    1.1.1부터 저 대신 영문 언어팩 제작이라도.... (퍽퍽퍽)

    답글삭제
  17.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이 공개되었습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지금바로 달려가보세요.다양한 기능과 지원을 만끽해보세요.이제 푸욱 빠지실 준비되셧나요?물론 저는 몇달전부터 개발자버전을 쓰고 있기에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은 아시겠지만..기능 막강합니다.!!!

    답글삭제
  18. 아까부터 공지글을 클릭했는데 드디어 올라왔군요!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9. 말씀해주신대로 태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눌렀는데 Not Found가 뜹니다.

    해결해주세요.

    답글삭제
  20. @Tyburn - 2006/11/11 21:02
    버그가 수정된 버전이 다시 올라왔습니다.

    답글삭제
  21.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흠..... 이제 부터 시작이군요...폰트가 이상하게 보이는 것은 아직 수정중이기 때문입니다..태터 툴즈 1.1로 좀 둘러 봐야 하고....귀찮아서 attach를 별로 만들어서 그래서 인지 몰라도...이미지가 업로드되기는 하지만 에디터에 안붙는 군요... 버그인지... 아니면... attach폴더를 손수 만든 탓인지 모르겠습니다.흠.....구글 어날리틱스 & 애드센스로 다시 달아야 하고...... 흠.....잠시 머리좀 식히고 나머지 작업이나..

    답글삭제
  22.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업그레이드~
    빼빼로데이를 기념이나 하는듯이 태터툴즈 1.1이 공개되었습니다.소식을 듣자마자 설치를 했지요. (조금 늦은건가 ㅇㅅㅇ;)이렇게 업그레이드할때를 대비해서(?) 태터툴즈 소스를 수정하지 않은게 다행입니다.덮어쓰기! 완료!태터툴즈 1.1은 기능적으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여타 블로그들이 절대 못따라올만한 세세한 옵션들까지 개선이 되어 만족스럽습니다.하지만 일단 블로그 로딩속도가 조금 느려진듯한 느낌이네요.최적화도 했습니다만 쪼~금 더 느려진 듯한 느..

    답글삭제
  23.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직 설치는 안 했지만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4. trackback from: 태터 1.1을 설치하다
    간만에 올블로그에 들어갔다가 인기글에 올려져있는 태터1.1 정식 릴리즈 소식을 봤다.기다릴거 없이 바로 업그레이드 완료. (물론 데이터 백업은 했지)기존 1.06파일들이 일부 남아있는것 같기도 한데 삭제하진 않을 예정.설치해보니 외형은 이전과 변화없이 깔끔하게 업그레이드 된것 같다.(그건 패키지 업그레이드의 기본이지만 참 어려운 것이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휙 둘러보니 관리자 페이지에 많은 메뉴들이 추가되었고,디폴드 플러그인도 많이 늘어났다. 어케..

    답글삭제
  25.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발표와 D-5 와 빼빼로 데이
    1.오늘 TatterTools 1.1 이 발표되었습니다.그리고 수능이 D-5일이고요 -_-;;빼빼로 데이 라고 하는 날이라네요 ^^;(농업인의 날이센 -_-;;)저의 블로그는 SandBox로 쓰고있는지라 예전부터 1.1 의 기능들을 마음껏(?)사용하고있었고 중간중간 옛날부터 조금씩 TnF 포럼에 보고를 하였더니 공헌자 명단에 저의 닉네임이 실려있네요 ^__________^(아~ 뿌듯해 음?)TnC와 TnF의 구성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앞으로..

    답글삭제
  26.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을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블로그 :: 태터툴즈 1.1 을 공개합니다 11월 11일. 태터툴즈 1.1 Friends 를 공개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대로 기존 버전에서 더욱 향상된 기능들로 찾아뵙습니다. ▲ 더욱 강화된 플러그인 기능 ▲ 드래그앤드롭으로 손쉽게 블로그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사이드바 기능 ▲ 스팸 차단 Eolin Antispam Service 플러그인의 내장과 휴지통 추가 ▲ 센터와 알림판을 통한 보다 빠른 접근과 확장 및 XHTML 구조..

    답글삭제
  27. 출력 설정에 [태그 선택 시]가 없습니다. 설정할 수 있는 부분이 없네요;; 또 [글 내용과 목록을 표시합니다]에서는 [목록 한 쪽당 글 수]만큼 목록과 내용이 출력되는데 원래 이게 맞는건지요? 지난 버전에서는 내용은 하나만 출력이 되었는데...



    [목록 한 쪽당 글 수]만큼의 목록이 출력되고 [한 쪽당 글 수]만큼의 내용이 출력되길 기대했는데 잘못 생각한걸까요;;

    답글삭제
  28. 1.1 변경된점...링크 에러납니다. ^^

    티스토리는 언제 업되나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9. 열심히 하셨습니다. ㅠㅠ 런칭 하루전에 메일받은게 더 기뻤습니다. 어흑..

    답글삭제
  30. trackback from: 테터 1.1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거 괜스래 할일없이 테터 본가에 놀러갔다가 업데이트 되있길래 냅다 업그레이드 했습니다.뭐랄까... 이전버전에 비해서 확실히 화사해졌습니다.마이너패치가 아닌 매이저 패치라 그런가 달라진점이 이곳저곳 눈에 띄네요.일단 스킨은 이전 버전과 호환이 안될것을 대비해 1.1용스킨 아무거나 받아놨더니만 이래저래 정신 없는 상태입니다. 월요일에 시험치고 재조정 들어가야 겠군요...이전버전에 비해서 바뀐점을 들라면 이것저것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듯한흔적이 보인다는 것..

    답글삭제
  31. trackback from: 고대하던 Tattertools 1.1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D
    TnC, TnF 모두들. 힘드셨지만, 드디어 나왔습니다. ㅠㅠ/ PS. 저는 하루전에 런칭 예정을 알았지요 후후. 그것은 Chester씨의 메일 한 통. "금요일 늦은 밤.. 태터툴즈 1.1 론칭을 앞두고 ... 타카쿠님의 메일을 보고 힘이 납니다. 그럼 좋은 밤 되세요 !!!" -노정석 드림 음 TnC 지원 메일인 것 같네요. 어흐흑..

    답글삭제
  32.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버전이 나왔습니다.
    http://blog.tattertools.com/83 나왔습니다. 지금은 힘든 시기(...)라 업글하기가 난감한데, 이걸 어떻게 할지 엄청 고민되는군요. 깔어 말어... 그렇다는 말은, 언젠가 이 블로그에 업뎃공지가 올라오면 그땐 주인장이 한가할 때라는 거죠. 어쨌든 태터툴즈 사용자로서 1.1 등장을 반기는 바입니다. ~(-_-)~ 얼씨구 절씨구 그래서 말하고 싶은 게 뭐냐구요? 별 거 없습니다.(.............)

    답글삭제
  33.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
    11월 11일자로 tattertools-1.1-noroot 이 releasing 되었기에, 업그레이드를 단행하였다. 일단 메뉴에서 몇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고 (사이드바 기능, 스팸 차단, 센터와 알림판, 등) UI가 조금 바뀌었다는 점. 아직 크게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은 없다.interface가 깔끔해졌달까?+ 업그레이드 과정중에 잘못인지, 아니면 1.1의 버그인지, 불여우에서 이미지 업로드를 하려는데, 업로드를 하여도 박스안에 이미지가 나타..

    답글삭제
  34. + 업그레이드 과정중에 잘못인지, 아니면 1.1의 버그인지, 불여우에 서 이미지 업로드를 하려는데, 업로드를 하여도 박스안에 이미지가 나타나질 않는다. IE에서는 잘 되는데, 이상한 일이다. 혹시나 해서 1.1 압축파일을 풀어서 디렉토리 별로 하나하나 새로 덮어 씌워보았으나 마찬가지. 방법을 아시는 분은 얘기해주세요.



    + 태그 입력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역태그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건 정상적인 문구인가요? 예전 처럼 스크립트가 적용되지 않는것 같네요.

    답글삭제
  35.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공개! 그리고 설치완료
    태터툴즈 1.1 이미 하루가 지나긴 했지만, 11월 11일을 맞이하여 태터툴즈 1.1이 공개되었다. 그 동안 매우 오랜 동안 기다려온 상당히 큰 판올림인 샘인데, 얼마 전부터 베타버전인 태터툴즈 1.1을 사용해볼까 말까 아주 잠시 고민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런 고민을 한 방에 날려버렸다. 기존에 1.0.6.1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설치 안내서에 나와있는 것을 따라했더니 아주 손쉽게 업데이트를 할 수 있었다. 업데이트 이후 관리자 화면에 접근하면..

    답글삭제
  36. trackback from: 태터 1.1 업글 완료;ㅅ;
    FTP 프로그램들(알 ftp랑 파일질라)과의 기나 긴 전쟁 끝에 마침내 업그레이드를 성공시켰습니다! 정말 새로운 태터 하나 떳다하면 매번 이 꼴이니 미치겠습니다ㄱ=어쨌든 새로 바뀐 태터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ㅅ'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열매를 맺은 것 같다고나 할까요?(타앙)이제 다시 블로그질을 새로 시작한다고 생각하니 눈물이 또르륵 흘러내려요 꺼이꺼이;ㅅ;농담이고 웃음만 피식피식 나오는군요=_=;

    답글삭제
  37. 나왔군요!! 오늘 윈도우 싹 갈아엎었는데... ㅎ_ㅎ 시원하게 업해봐야겠네요 ㅎ_ㅎ 수고하셨습니다!! :)

    답글삭제
  38. http://dev.tattertools.com/svn/releases/

    ...에 가면



    # tattertools-1.1-noroot.zip

    이 파일과



    # tattertools-1.1.zip

    이 파일이 있는데 어떤거 받아야 하나요?;

    분명히 http://tattertools.com/ko/ 에 걸려있는 링크는 # tattertools-1.1-noroot.zip 이 파일인데...;;



    물론 저는 # tattertools-1.1-noroot.zip 이 파일을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만...;

    답글삭제
  39. 아 추가사항으로 1.061과 1.1의 치환자를 확실히 요점만 꼽아주실수는 없나요?;



    <s_sidebar><s_sidebar_element>

    내용이 너무 많고 어지러워서 이 항목밖에 추가 변경사항을 모르겠습니다;



    저같은 초보를 위해 아주 쉽게 간추려서 변경된 삽입내용만 모아주시면 좋을텐데 보기 무지 어렵네요;;;;

    답글삭제
  40. @박순희 - 2006/11/12 07:34
    noroot는 현재 디렉토리에 바로 풀리는 녀석들이고, 그거 없는 파일들은 tt 디렉토리 만들고 그 안에 압축을 푸는 녀석들입니다.



    테터포럼에서... ^ ^

    답글삭제
  41.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 출시
    태터툴즈 공식 블로그와 기타 블로그 등을 통해서 태터툴즈의 1.1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저는 일전에 호스팅에서 티스토리로 옮겼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아직 태터 1.0.6에서 돌아가고 있는 중이구요. 태터 1.1의 모습이 궁금해서 호스팅업체를 통해서 태터 1.1을 체험해 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재 느낌은 조금 어려워 진 감이 있네요. 물론 다른 블로그를 사용하다가 태터를 처음 사용했을 때 느꼈던 느낌과는 조금 다른 느낌 입니다. 태터 사용자도 어려움을..

    답글삭제
  42.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업데이트 :: 이미지 리사이즈 문제
    태터툴즈 1.1이 세상에 나왔다. 깜찍하게도 11월 11일에 맞춰서, 1.1버전을 배포했다. 제일 아래쪽에 라이센스를 살펴보면 아래처럼 되어 있다. Copyright © 2004-2006. Tatter &amp; Company / Tatter &amp; Friend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under the GPL . Tattertools 1.1.0 : Friends 이제 완전히 TNC(태터&amp;컴퍼니)와 TNF(..

    답글삭제
  43. 다시 이어서 질문을^^;



    물론 글작성 모드를 변경해서 br태그를 지우면 되긴되는데 1000여개의 글을 모두 수정하려면^^;;



    살펴보니 강제로 br태그가 한줄씩 들어가는 것같던데^^;;



    다른 분도 이런 현상때문에 꽤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답글삭제
  44. trackback from: 테터툴즈 1.1 : Friends 릴리즈
    11월 11일. 태터툴즈 1.1 Friends 를 공개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대로 기존 버전에서 더욱 향상된 기능들로 찾아뵙습니다. ▲ 더욱 강화된 플러그인 기능 ▲ 드래그앤드롭으로 손쉽게 블로그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사이드바 기능 ▲ 스팸 차단 Eolin Antispam Service 플러그인의 내장과 휴지통 추가 ▲ 센터와 알림판을 통한 보다 빠른 접근과 확장 및 XHTML 구조화, 스킨 지원의 관리자 화면 ▲ XML-RPC 원격..

    답글삭제
  45.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로 업글... &amp; 스킨 변경^^
    드뎌 태터툴즈가 1.1로 버전업이 되었다!!~~새벽에 알게 되어서 그냥 업글 해 버렸다는.. ㅋㅋㅋ지금 시간이 4시 30분.. ㅠ.ㅠ;; 이 글만 쓰고 자야겠다!!~~1.1로 버전업이 되면서 많은것이 변경이 되었다!!~~너무 많이 바뀌어서 쓰기 힘들다는.. ㅋㅋ링크 : 태터툴즈 1.1.0 배포 문서 바로가기... 그리고 스킨도 같이 변경을 하였다!!~~전에 사용하던 스킨을 만든분이 만든 스킨으로..이번 스킨 공모전에서 수상을 했다네요^^..이로츠님의..

    답글삭제
  46. @박순희 - 2006/11/12 08:32
    http://docs.google.com/View?docid=dfzkfkm2_31rd87wc 이글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47. 전 글쓰는데 있어서, 위지윅 모드에서는 br태그가 전혀 들어가질 않네요; 에디터상에서는 줄이 바뀌어 보이나, 실제 포스팅 하고 보면 줄이 전혀 바뀌어있질 않습니다; 일일이 br 태그를 쳐주고 있는데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답글삭제
  48. 아 덧붙여서; 불여우 아래쪽(IE Tab사용중에)에 'undefined'은(는) null이거나 개체가 아닙니다. (on line 192 of http://jun2.maru.net/jun/owner/entry/post)라고 나옵니다.;

    답글삭제
  49. trackback from: 태태툴즈 1.1 '분류'에서의 문제점!!
    약간의 이미지 리사이즈 문제는 스킨의 잘못으로 판가름 났는데, 또 다른 문제를 발견했습니다.버그라면 버그일 수도 있고, 아니라면 아닐 수도 있는데요.[글 목록/분류/카테고리]를 선택했을 때 문제가 약간 있네요.[분류]를 선택했을 때 '스킨-&gt;설정'에서 할 수 있는 선택은 세 가지입니다.1. 글 목록만 보여주기2. 글 내용만 보여주기3. 같이 보여주기현재의 1.1버전에서는 글 목록을 클릭하니까, 전체 목록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스킨 설정'에서 정..

    답글삭제
  50.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진보하는 군요. 언제 한번 찾아뵙겠습니닷.

    답글삭제
  51. trackback from: 11월 11일. 태터툴즈 1.1 Friends 를 공개합니다.
    WOW~!! "태터툴즈 1.1: Friends" 빨리 백업을 받고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 욕망이~ ^^ 그러나, 조금 더 기다리고, 생각을 정리하고 업그레이드를 할 것이다. 조금만 더 이 설레임을 느껴보자는 건 아니지만... ㅎㅎㅎ;; 다음주까지 관련 사항을 점검해보고 업그레이드 해야지!! 새로운 세상을 위해~ ^^ 와우~!!

    답글삭제
  52. trackback from: 드디어 Tattertools Ver. 1.1.0이 발표되다...
    음... 너무 깔끔해졌는데요.. 관리자 메뉴들이 말이죠... 업그레이드 완료했습니다. 혹시나 쓰시다 이상하신 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주인장은 대만족입니다.

    답글삭제
  53. @lunamoth - 2006/11/12 14:32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

    답글삭제
  54. @고상현 - 2006/11/12 10:00
    아 그렇군요;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

    답글삭제
  55. @JUNz - 2006/11/12 17:48
    기존의 자바스크립트가 새것을 방해하나 봅니다 :) CTRL+F5 를 한번 눌러보시고 다시 해보시겠습니까 ? 일부 브라우져에서만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걸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56. @Chester - 2006/11/12 21:17
    답변 감사드립니다~ FF, IE둘다에서 같은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ctrl+f5를 수십번 눌러보았으나, 바뀐점이 없구요; 음.. 새로 설치 해야 되려나요. -_-;

    답글삭제
  57.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업그레이드 완료했습니다 :D
    역시 업그레이드 굉장히 쉬웠습니다 &gt;_&lt;!!사실 좀 걱정했거든요. 전부터 글쓸때 한/영키가 안먹히는 등등 문제가 많아서요;;;굉장히 깔끔해진 메뉴에 기능이 굉장히 많아져서 눈이 다 돌아갈 지경입니다@_@!제 상태가 지금 개떡같아서 (...) 리뷰같은건 당장은 못 쓰지만;_ ;;; 정신이 드는대로 제대로 적어보겠습니다.TNF/TNC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58.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1.1 기능에 또한번 놀랬습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테터툴즈 화이팅.~~!!!

    답글삭제
  59. 드디어 정식버전. 잘 사용하겠습니다. ^^

    한번 싹 갈아엎으려고, 백업을 했더니 500메가 용량의 백업파일이 나오는군요 -_-;

    DB랑 파일들이랑 싹 날리고, 1.1 새로 깔고...

    데이터 복원중인데..3시간가량 진행한 것 같습니다.

    아직도 복원 완료되려면 한참멀었네요. OTL



    빨리 복원 완료되고 1.1 정식버전을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60. 드디어 1.1 정식!!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곳곳에 땀방울이 묻어나는 느낌입니다!

    답글삭제
  61.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태터툴즈 1.1 OR탄생을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62. 태터툴즈 빼빼로 버전을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역시 이른바 빼빼로날에 뺴빼로 버전을 출시하셨네요. :)



    암튼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11.11 버전까지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3. trackback from: 태터 1.1로 업그레이드!!!
    11월 11일자로 새롭게 릴리즈된 태터 1.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관리자 메뉴 UI가 상당히 깔끔해진것 같군. 겉으로 보기엔 별 차이가 없지만...아무튼 새로운 기능들을 언제 다 써보나;;;

    답글삭제
  64. trackback from: 태터툴즈 Ver 1.1 공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태터툴즈 1.1이 공개가 되었당....그전까지 스킨 안바꾸고 기다렸는데,,,, 인쟈 스킨 좀 바까봐야징...ㅎㅎ한가지...유투브 동영상이 하나도 안되넹;;;;

    답글삭제
  65. 저는 맥사용자인데 여러모로 많이 좋아졌더군요.

    예전에는 댓글이 연속으로 들어가질 않는 에러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것도 수정되었고...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6.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 공개
    지난 11일 태터 공식 블로그에 정식공개된 태터툴즈 1.1 : Friends 1.06 스킨 삽질 하고있는데... 1.1 이라니... 어이쿠~ 1.1로 다시 삽질 시작해야 겠구나... 썅~

    답글삭제
  67.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개선되었는지 빨랑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답글삭제
  68. 오오오오





    관리자모드가 정말 강력해졌군요

    답글삭제
  69. 1. 메인에서, [관리자] 혹은 [글쓰기]를 누르면, 한참 동안 페이지 변동이 없다가,

    stack overflow at line:63 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뜨고, 이 메시지를 클릭한 이후에, 관리자 혹은 글쓰기 모드로 변경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메인에서 [지역로그], [태그]를 누를 때에도 발생합니다.



    2. 관리자로 들어가서도, [센터]만 클릭하면, stack overflow at line:63 혹은 out of memory at line 56 이 발생합니다.



    질문 : [센터]를 누르면, 태터툴스의 공지사항을 불러오게끔 되어 있는데, 혹시 이 문제 때문에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것인지요? 아니면 제가 1.1 버전을 인스톨을 잘못한 것이기 때문인가요? 저희쪽 서버의 DB가 문제인가요?

    참고로 1.1 버전은 기존의 버전에 엎어서 설치하지 않고, 처음부터 새롭게 설치한 상황입니다.



    고수분들의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답글삭제
  70.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로
    이사왔다.클래식에서 1.1로 점프 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면 문제가 생긴다고 해서 1.02부터 하나 씩 순서대로 올려서 1.1까지 왔다.하는 동안 문제있다는 메세지 없이 계속 “성공했다”는 말만 믿고 여기까지 왔다.데이타가 제대로 옮겨온건지 알 수 없지만 아무 소리 없으니 잘 된 것 같다.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산뜻한 관리자 화면이 마음에 든다.기분이 좋다~

    답글삭제
  71.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 그리고 티스토리
    소프트웨어가 새롭게 변신을 하면 그것도 심하게 변신을 하면 언제나 문제가 있는 법. 태터툴즈1.1 발표되자마자 문제들이 터져나오고 있다. 그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그러하겠지만서도... 사용환경의 특성을 많이 타기 때문에 예측이 어려웠을게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왜 그런지 이유도 모르고,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난감하고, 해결할 시간도 없는 나 같은 사람에게는 티스토리가 딱이다. 뭐 이런 저런 플러긴 찾는 것도 귀찮고, 스..

    답글삭제
  72. trackback from: Tistory... 태터툴즈 1.1이 부럽다.
    11월 11일을 기해 발표된 '태터툴즈 1.1 : Friends'가 블로그스피어를 달구고 있다. 수많은 블로거들이 빠르게 자신의 블로그를 태터툴즈 1.1로 업데이트하고 있고 새로운 기능과 스킨 적용에 관한 포스트를 올리고 있다. 물론 나도 그 행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싶어 이 포스트를 올리고 있긴 하지만...ㅜ_ㅜ 살펴보자. 태터툴즈 1.1 : Friends 일단 나도 태터툴즈로 갈아타보긴 했다. 지금은 봉인(-_-?)중인 radiokidz.kor..

    답글삭제
  73.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주로 스팸 트랙백때문에 업글을 했구요.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한데.. 업글 후에 문제가 생기네요..

    리플이 달아지지가 않습니다.

    로그인 안하고 일반 사용자는 리플을 달면 "이름을 입력하세요" 라고 Alert 창이 뜨구요. 관리자 로그인을 하고 리플을 달면 "본문을 입력하세요"라는 Alert 창이 뜨네요.

    뭐가 잘못되었을까요?

    답글삭제
  74. 좀 후진 서버에서 테터 돌리고 있었는데, 1.1은 무척 무겁군요.

    장난 아니네요.. 전 버전에 비해서 서너배는 연산이 많은듯^^;;

    특히 DB관련해서요-ㅁ-; 서버 업글을 해야할 판이네요..

    답글삭제
  75. 그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그리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6. trackback from: 태터 업글한건 좋은데;;;
    태터 1.1로 업글했습니다. 아놔. 근데 왜이러죠? 맘에 안드는게 이것저것 많네요. 아니 왜 엔터가 안먹히는건지 모르겠네요 붙여쓰기 했더니만 엔터가 안먹고 주욱- 이어져서 한단락으로 되어버리는군요. 혹시나 스킨문젠가 싶었더니 그것도 아닌것 같고 그리고 embed 태그 안먹나요? 유튜브 동영상 링크해놓은건 정말 실종. -_-;;; 전체적으로 무거워진 느낌이지만, 뭐 쓰다보면 이건 적응되겠죠;;; 업글하느라 수고하신분들의 노력은 인정합니다만;; 막상 쓰..

    답글삭제
  77. trackback from: 테터툴즈 1.1의 편한 점
    고생하여 만든 개발자들에게는 안된 이야기지만 솔직히 다른 것은 편한지 잘 모르겠다.블로그 메뉴를 드래그앤 드롭으로 만든다는데 크게 감동은 못 느끼겠고...플러그인 강화야... 말 그대로 플러그인일뿐이다. 안쓰면 그만인 것이다.마음에 드는 내용이 2가지가 있는데..첫번째는 스팸 차단 플러그 인이다.예전 버전에 비해 월등히 좋다.1.1로 업글 이후 나를 그토록 괴롭혀 왔던 스팸 트랙백이 단 한건도 올라오지 않는다.이것때문에 1.1로 업글한거니 일단 난..

    답글삭제
  78. trackback from: 태터툴즈 버전별 다운로드 모음 [1.1]
    1.1 1.0 덮어쓰기 패치 덮어쓰기 패치 영문버전 영문버전 영문버전 영문버전 0.9 0.94 이전 버전은 구해지는 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0.91, 0.92, 0.93, 0.93.1 버전을 보내주신 시얀다님 감사드립니다 (_ _) 0.97은 버전 넘버를 붙이지 않고 태터툴즈 클래식(tattertools classic)이라고 불립니다..

    답글삭제
  79. 정말 대단한 분들만 계시는 것 같습니다.

    1.1 GREAT~~~

    답글삭제
  80. trackback from: TatterTools 1.1 업뎃
    업뎃 결과..이것 저것 기능도 많이 강화되기는 했지만..가장 눈에 띄는 것은.관리자 화면 UI가 확 바뀌었다.이뿌다.. ㅎㅎㅎ일단..괜찮다!!!

    답글삭제
  81. 1.1로 업그레이드 하긴 했습니다만, 여러가지로;; 다시 1.06으로 돌아갈려고 하는데 DB 형식이 바뀌어서 안되는군요.. 전에 백업해 놓은 것도 없는데.. 1.1 에서 그 하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있게 백업된 데이터를 바꿔주는 툴은 만드실 계획이 없는지요..

    답글삭제
  82.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iframe 코드를 html 모드에서 추가하고 글을 저장한뒤 수정하느라고 태그를 수정하면 html 모드에서 입력했던 iframe 코드가 없어지는 문제가 있네요..

    답글삭제
  83. @semix2 - 2006/11/11 23:39
    해당 부분을 다음 버전에서 고려해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84. @쭈도사 - 2006/11/12 00:35
    예 http://blog.tattertools.com/90 에 공지한 대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답글삭제
  85. @JUNz - 2006/11/12 02:26
    캐시를 비워보시고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86. @깡s - 2006/11/12 12:30
    예 말씀하신 문제에 대해서 보완 툴을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7. @JUNz - 2006/11/12 17:45
    구버전 위지윅에디터 자바스크립트가 캐시에 남아서 읽어온 경우입니다. 1.1.0.1 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을 하였습니다. 지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88. @JUNz - 2006/11/12 17:48
    말씀하신 문제를 지속적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9. @김기한 - 2006/11/14 14:37
    브라우저 환경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태터툴즈 사용자 게시판 쪽으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90. @mobizen - 2006/11/14 22:44
    예전 스킨의 댓글 입력폼의 id 값 문제로 사료됩니다. 기본 스킨을 참고하셔서 해당 id 값을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답글삭제
  91. @樂天主意 - 2006/11/15 14:10
    현재 속도를 개선하고 있으며, 조만간 업데이트 있을 예정입니다. ;)

    답글삭제
  92. @아기나무 - 2006/11/17 23:00
    최신 버전을 권장하여 다운그레이드 관련해서는 아직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93. @xwire - 2006/11/27 13:40
    보안 문제로 인하여 iframe 삽입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별도로 삽입을 하기 위해서는 따로 태터툴즈 소스를 수정해서 쓰시는 방법은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