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4일 토요일

스킨공모전 수상자 이로츠님이 TNC를 찾아주셨습니다 :)


지난 21일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심사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부상의 배송이 이번 주에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휴파묵님, 하이바님, 데브맥님,  nlcoud님께서 잘 받으셨다고 글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1,2,3,4 단형의 선택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틀 안에서 블로거들의 자유로운 디자인을 도와주는 sdooops 스킨으로 장려상을 수상하신 이로츠님께서 태터앤컴퍼니를 찾아주셨습니다. 내공이 담긴 여러 스킨들을 제작하시게 된 계기와 태터툴즈에 대한 여러 좋은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태터앤컴퍼니를 찾아주신 이로츠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스킨 계속 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 6개:

  1. 이로츠님, 축하드려요. ^^

    답글삭제
  2. ㅎㅎㅎ;; 올라와버렸군요ㅋㅋㅋ;;

    잘다녀왔습니다!! 자주 놀러가도 될까요~? ㅎ_ㅎ;;



    앞으로도 많은대회 부탁드려요 +_+ ;;

    답글삭제
  3. 저도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지난 주말!! 태터툴즈에 다녀왔습니다 +_+
    지난 주말 태터툴즈에 다녀왔습니다!! +_+ 사진도 찍혔습니다!! 사실 얼굴은 비추기 싫었지만...;; [실은 살이 너무 많이 쪄버렸답니다!! Orz;;;;] ㅎ_ㅎ 뭐 일단 저의 잡이야기들은 살짝 접어두고~ 시원하게!! 아이팟 나노 2세대 2GB 를 받았습니다 대략 감격이랍니다 +_+ 1세대도 쓰면서 엄청 좋아라 했었는데!! 2세대역시 깔끔하네요!! 아이팟 미니를 축소시켜놓은듯한 디자인이랄까요;; 후후후;; 사실 집에서부터 걸어가면서 사진 다찍고하..

    답글삭제
  5. @571BO - 2006/11/04 16:17
    감사감사!! 대감사입니다!! ㅎ_ㅎ

    답글삭제
  6. 이로츠님 스킨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