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29일 수요일

12월6일 티스토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12월6일 티스토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주면 도토리 팍팍 풀겠다던 분
티스토리 초대장 찾아 몇 날 며칠 인터넷을 헤맸다던 분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가 강남에 아파트 분양 받기 보다 어렵다던 분

지금 티스토리 메인으로 가셔서 티저 이미지를 보세요~ 티저를 끝까지 보시면 이메일을 입력창을 열 수 있는 버튼이 보이고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을 입력할 수 있답니다~
이메일을 남기신 분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순차적으로 보내드립니다.

* 초대장은 이메일을 남겨주신 순서대로 12월6일부터 순차적으로 보내드립니다.
12월6일에 바로 도착하지 않는다고 급삐짐하지 마세요. :-)

덧붙여 말씀드리면 기존의 클로즈드 베타 사용자분들은 새로 초대를 신청하지 않아도 새로운 티스토리 서비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올린 데이터 또한 변함없이 새로운 티스토리로 이전됩니다. 새로운 티스토리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서겠습니다. 일주일만 기다려주세요~ :)


오픈 이벤트로 사진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12월6일부터 응모하실 수 있으니 멋진 사진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사진공모전 공지을 참고하세요~

댓글 14개:

  1. 이런, 초대장 발급받으면 그걸로 유세 한번 떨어볼려고 했더니, 바로 오픈 베타 시작이군요..ㅎㅎ 그동안 수고하셨고, 오픈 베타가 잘 끝나길 바라겠습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티스토리가 드디어 오픈 베타를 시작하네요 ㅎㅎ
    [관련글] 사람들이 매번... 티스토리 초대장 좀 보내 달라고 매번.. 부탁하던데... 이제 드디어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런데... 혹... 다른 블로그들처럼... 초대장 없이 가입하게 되는 경우... 그만큼의 가치 하락이 생기게 되는건 아닐런지... 아무래도 티스토리라는 name value가... 희소성에서 생기게 된 것도 적지 않을 텐데... 이제 너도 나도 사용하게 되면... 마치 제가 naver blog를 내 팽겨치고 있는..

    답글삭제
  3. 왜 하필..

    입대 다음날일까..

    답글삭제
  4. 오픈베타 축하 드립니다.

    73donghun@hanmail.net 입니다.

    웹 서핑 중 e-mail 등록하면 초대장 배포 한다고 해서 지금 이 시간에 글 남깁니다.

    답글삭제
  5. 오픈베타 축하합니다 ㅎㅎ



    Ahn1987@gmail.com



    메일주소 남깁니다.

    답글삭제
  6. @깅가밍가 - 2006/11/30 00:48
    티스토리 메인에 가셔서 티저를 보시면 이메일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을 열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등록해주세요~ :)

    답글삭제
  7. @Sidewinder - 2006/11/30 00:51
    티스토리 메인에 가셔서 티저를 보시면 이메일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을 열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등록해주세요~ :)

    답글삭제
  8. 가서 낼름 신청하고 왔습니다ㅋㅋ

    답글삭제
  9. 겐도사마님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드디어 티스토리(http://www.tistory.com)가 오픈한다.
    베타 테스터 회원 가입 마케팅이 지메일(Gmail)을 닮았다는 둥, 티스토리의 실 소유주는 다음(http://www.daum.net) 이라는 둥 말도 많고 인터넷 상의 블로거들로부터 관심을 받아오던 티스토리가 드디어 오픈베타를 실시한다. 왠 "도를 아십니까" ㅋㅋ.. 스크린샷을 따다 보니.. 우연찮게.. < 신청 방법 >티스토리의 홈페이지(http://tistory.com)에 가서 메인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메일 주소를 남기라고 한다. 여기..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티스토리의 재미있는 티저 광고
    티스토리가 12월6일 드디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지난 5월 클로즈드 베타 때도 재미있는 티저를 올려 화제가 되었더니만 이번에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흐뭇한 티저 광고를 깜찍하게 올려 놓았군요. ㅎㅎ 무엇보다 초대장 배포를 한정적으로 했던 클로즈드 베타 때와는 달리 이메일만 등록해 놓으면 순차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초대장을 보내준다는 점 눈에 띕니다. 제 블로그에 티스토리 초대장 없냐며 글 남기셨던 여러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아..

    답글삭제
  12. 겐도사마 QA 수고하셨습니다. 쿨럭

    답글삭제
  13. trackback from: 티스토리 오픈 베타 카운트다운
    지난 5월 Tatter&Company 와 Daum 의 제휴로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태터툴즈 기반의 서비스형 블로그 티스토리(관련글)가 12월 6일 오픈 베타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간 독립도메인 지원, 홈페이지 개편, 동영상 업로드 지원 등의 변화가 있었으며, 태터툴즈 오픈하우스와 BarCamp Seoul 을 통해 새로운 티스토리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티스토리 홈페이지에 관련 티저와 함께 초대장 신청란이 마련되었으며, 오픈시 순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