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8월 15일 화요일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


태터앤프렌즈에서 주최하며 태터앤컴퍼니가 후원하는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이 열립니다! 8월 14일부터 9월 10일까지 4주일 간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태터툴즈의 오픈 마인드를 표현하는 디자인"을 주제로, 태터툴즈 1.1 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디자인한 스킨을 공모합니다. 푸짐한 상품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event.tattertools.com/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 기한이 10월 14일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아울러 태터툴즈 1.0.6 기반의 스킨의 응모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 제작하신 1.1 스킨을 그대로 응모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1.1 베타 버전이 9월 11일에 공개 됩니다.) 또한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서 여러가지 제약을 완화했습니다. 자유롭게 상상력을 펼친 스킨의 많은 응모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event.tattertools.com/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 10개:

  1. 앗 도전해보고 싶어요! +ㅅ+/

    그나저나 제 홈 스킨은 소스가 막 엉켜서 이걸 어떻게 풀어야 할지... --;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스킨 콘테스트라...
    # 태터툴즈 스킨 콘테스트라... 태터측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이벤트 안내문을 보고, 며칠 있으면 새로운 1.1 버젼이 나오겠구나 생각했다. 안그래도 지금까지 쓰고있던 스킨을 1.1 버젼으로 또 뜯어고쳐야겠지 싶었다. 태터측에서 강력히 권장하는 'body id'치환자서부터 덧글, 방명록, 페이지 오류표시까지 새로나온 치환자를 대충 끼워 넣어봤다. 사이드바 플러그인 치환자는 어떤 원리로 돌아가는 기능인지 궁금하더란다. # 공모전 얘기가 나오는 김에, ..

    답글삭제
  3. 왠지 태터 툴즈 스킨은 만들다 보면 머리가 아파집니다.

    지금까지 몇 번이나 만들다가 그만뒀는지...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
    태터툴즈에서 스킨 공모전(http://event.tattertools.com/)을 한다고 해서 가봤는데,오호~ 아무래도 관건은 오픈마인드와 "Brand yourself" 인것 같고,무엇보다 눈에 확 들어오는 것은 장려상에게 주는 아이팟 나노!! 마이 탐나~ 이번해에 들어 이글루스에서 한 "라이브 블로그 2006" , 올블로그에서 진행되었던 "올블로그 2006 상반기 블로그어워드 Top Blogger 100" 그리고 이런 상이야 항상 끝에 말들이 있지..

    답글삭제
  5. 질문있습니다.

    +++++++

    1. 한사람이 여러개를 응모해도 되는지?

    2. 소스를 수정하지 말라 했는데, 가령 블로그 타이틀을 이미지로 바꾸거나, 사이드바 타이틀을 영문으로 바꾸는것도 안되는지?

    3. http://event.tattertools.com/ 에 매일 업데이트 된다는 "팁"은, 언제쯤 업!데이트 되는지?

    +++++++

    이상,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글삭제
  6. @Daisy - 2006/08/24 17:47
    2번질문, 저도 저 안내문을 보면서 뭔가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더랍니다. '태터툴즈 소스를 수정하지 않는 범위'라고 적혔던데, php 파일 소스를 말하는 건지, 기본 스킨파일 소스를 말하는 건지, xml index 파일 소스를 말하는 건지, 어떤 파일을 수정하지 말라는 건지 좀 확실하게 알려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삭제
  7. @Daisy - 2006/08/24 17:47
    1. 한 사람이 여러개를 응모해도 됩니다. 하지만 중복 수상은 없습니다.



    2. 소스 수정은 태터툴즈 프로그램 소스를 수정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skin.html이나 style.css는 수정하셔도 됩니다. 단, 사이드바 플러그인은 수정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



    3.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8. 어떻게 된걸까요?

    이벤트 페이지는 열리지 않고, 마감일은 다가오는데 팁은 업데이트 안되고 있네요.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TT 스킨 콘테스트
    음 심심한데 해볼까 원래 1.0 나오면 별다른거 안만들고 옛날거나 컨버젼해볼 생각이었는데 믕 - n-); PSP는 필요없고, 나노는 이미 있고, 키보드 마우스도 별 필요 없으니 모니터 or 떡볶이 셋트 를 노려야겠구먼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If I Can / Sammie
    <P align=right><STRONG><FONT face=바탕 color=#ae2761><FONT size=3>내가 만약</FONT> <FONT size=5>블</FONT>로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