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29일 목요일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 티켓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곳에서 처음 인사드리는데요, 저는 태터앤컴퍼니 태터앤미디어팀에서 광고 마케팅 업무를 맡고 있는 슈테른입니다.

제가 오늘 여기 문을 살포시(?) 두드리는 이유는 태터앤미디어팀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태터앤미디팀에서 최근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살짝 들렸으니 반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진행하는 초대 이벤트 작품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는 2003년에 초연된 이후로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쉽고 재미나게 풀어낸 연극입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극장으로 끌어드리고 있는 <늙은 부부 이야기>.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사랑'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신 후에 공지글에 트랙백을 걸어주시는 건데요, '사랑'을 주제한 글이라고 해서 어려워하실 필요 없습니다. 꼭 긴 글이 아니어도 되고, 어떤 형식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꼬마 시절의 추억을 떠올려도 좋고, 부모님의 사랑을 살짝 엿볼 수 있게 해주셔도 좋습니다. 추상적인 생각들도 끄적거려 보실 수 있고, 현재 사랑에 빠진 분들이라면 살짝 자랑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

이벤트는 이미 월요일에 시작이 되었구요, 월요일까지 계속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기다릴께요.

태터앤미디어 이벤트를 계기로 이곳에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 앞으로 종종 흔적을 남겨도 되겠죠? ~.~

자, 그럼, 바로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댓글 1개:

  1. 자주 글 올려주세요. 자주자주!! 꼬날 독점 금지법 발동이에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