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미지들 기억나시나요?
2006년 5월 티스토리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공개했던 티스토리 티저 광고 이미지들입니다. 당시 이 깜찍 발랄한 티저 광고가 나름 블로고스피어에서 화제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ㅎㅎ
그리고 1년 6개월이 흘러 어제 11월 8일, 티스토리가 드디어 정식 오픈했습니다. 맨 처음 200명의 클로즈드 베타 참여 블로거들과 함께 시작한 티스토리는 현재 11만명이 넘는 블로거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rainmaker님의 이 글을 보며 지난날들을 떠 올려보게 됩니다. 정식 오픈한 티스토리가 앞으로도 계속 점점 더 멋지고 훌륭한 블로그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길 TNC 구성원 모두 기원합니다.
trackback from: 티스토리를 위한 작은 선물
답글삭제티스토리를 근 1년간 쓰면서 가장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 아시다시피 오늘 티스토리가 정식으로 오픈을 한 것이죠. 전 개인적으로 올해 티스토리 덕분에 블로깅을 하면서 재미있게 보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뭔가 도움이 드릴만한 것을 찾다가 티스토리에 적용할만한 몇 가지 수익모델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뭐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티스토리를 위해 만든 모델이니 너무 까칠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의 경우 SNS(S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