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2일 수요일

TNC 워크샵 후기 2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TNC 배 음주 스타리그 동영상을 완료 하였습니다.
동영상 편집하면서 너무 아쉬웠던 점은, 모든 분들의 인내심으로 인해 동영상을 최대 5분 이하로만 자르려다보니 너무 즐겁고 유쾌했던 현장들이 그대로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개개인들의 프라이버시를 전혀 인정 안하는 pie다 보니 후담을 좀 더 만들어 보고 싶은데요. ^^ TNC분들 긴장하시려나요?

어쨌거나, 이번 워크샵의 진미는 음주스타리그 였습니다.
벌 칙으로 남자 선수들은 5분동안 동작 그만해야 했구요. 거기다 너무 잘하시는 분들은 마우스가 아닌 터치패드를 이용하라는 벌칙도 있었습니다. 시기 적절하게 소주를 마셔주는 것은 게임의 기본이었구요. 그리고 여자분들에게는 상대방의 위치를 대략 알려주는 넌센스 퀴주도 종종 있었구요. ㅋㅋ 근데 그걸 여자 선수들은 못알아듣고, 남자 선수들이 흥분만 했다는거죠. 크크. 어쨌거나 shumahe님의 도움으로 pie가 결승까지 진출했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공격한 줄도 모르고 따라하다보니 예선전에서 승리해서 당황했건만.^^;; 결승까지 올라가면서 몇 판 치루다보니.

아~ 이거 재미있던데요. 이거 :)
조만간 길드장이 되지 않을까요?ㅋㅋ
마지막에 나름 파이 생각을 몇 자 적어봤습니다. 회사 내에서 제 3자의 위치에 종종 처해지는 제가 보는 TNC단상 들입니다. 흐흐. 즐감하시고 감상평을 부탁드려요.

댓글 3개:

  1. 오.타.쿠. 그녀 중 1인.. 꼬날임돠. 쵝오의 동영상이군뇨. ㅎㅎ

    답글삭제
  2. 아. 다시 한번 스타 하고 싶네요. probe가 눈에서 아른거려요 :)

    답글삭제
  3. 우와... 정말 관련없는 사람이 봐도 재밌어 보이네요.

    (원래 스타크는 술먹고 해야 실수도 있고 재밌죠~ 술먹고 스타했다가 테란 주제에 입구 이상하게 막았다가 진 적 있는데 져도 재밌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