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4일 금요일

태터, 비즈니스 블로그 서밋 2007에 참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비즈니스 블로그서밋2007 배너가 제작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블로그에 배너를 게재해 주세요.  배너 링크 주소=http://lab.softbank.co.kr/blogsummit.aspx

블로고스피어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블로거들의 거침없는 생각, 끊임없는 질문과 활발한 토의들이 여러가지 이슈들과 맞물리면서, 사회 전반과 유기적인 관계가 형성되어야 한다는 필요성들도 강력히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개최되는 이번 비즈니스 블로그 서밋2007은 국내 최초로 기업의 사내/사외 블로그 활용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하는 컨퍼런스입니다. 기업의 대 고객 접점으로, 기업PR과 마케팅 플랫폼으로 블로그를 바라보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될 행사로 여겨집니다.

태터앤컴퍼니도 블로그와 블로거, 또한 블로고스피어와 문화를 전도하는 장이 될 이번 비즈니스 블로그 서밋2007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취지의 행사가 보다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후원함은 물론, 당일 행사에서는 체스터님이 '블로그 파워와 미디어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합니다.

태터앤컴퍼니 외에도 올블로그, 다음커뮤니케이션 등의 인터넷  기업과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대기업이 참여하여 기업에서의 블로그 도입과 실제현황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또한, 글로벌 PR대행사인 에델만소프트뱅크미디어랩, 미디어유에서 참여해 블로그와 함께 변화해 가는 새로운 환경과 대처 방법을 제시합니다. 현직 기자이면서 블로거로 맹활약 중인 그만님의 강연인 '블로그를 통한 소통과 만남'도 눈에 띄는 세션이군요. :-)

무엇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로그 기업, 인터넷 기업, 법조계 전문가, PR 프로페셔널 등 각계에서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들어, 관계를 맺고 의견을 교환하는 만남과 소통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제부터 사전 등록을 받기 시작했다고 하니, 관심있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비즈니스 블로그 서밋2007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kkonal

댓글 5개:

  1. 좋은 행사로군요...

    늘 그렇듯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ㅎㅎㅎ

    꼬날님... 인터뷰 연락이 없던데요?

    취소됐나봐요?

    답글삭제
  2. @나대로 - 2007/05/06 16:18
    아.. 나PD 님. 기자에게 연락처를 전했고, 연락하시겠다고 했으니 아마 필요하게 되시면 다시 연락 할 듯 합니다. ^^

    답글삭제
  3. 네~~

    잘 알겠습니다...^^

    참~그리고 태터데스크는 아직 미공개인가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My네이트도 비지니스 블로그 서밋 2007에 참가합니다.
    (http://lab.softbank.co.kr/blogsummit.aspx) 기업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행사가 열리죠? 바로 비지니스 블로그 서밋 2007 행사입니다. 소프트뱅크미디어랩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태터툴즈,올블로그 등 블로거라면 알만한 분들이 오셔서 좋은 메세지를 주실거 같아 행사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사람을 보시면, 인사 해주세요. 저는 JCLOVE라는 닉네임을 가졌습니다. ^0^

    답글삭제
  5. @나대로 - 2007/05/08 09:52
    네.. 태터데스크는 11일까지 베타테스트 기간입니다. 정식 공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