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14일 월요일

7살 백혈병 어린이 '은진이', 우리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해 보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주, 머니투데이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매월 1명의 소아암 환아를 돕는 캠페인을 하고 있는데, 이번달 캠페인에 태터앤컴퍼니 직원들이 참여하면 어떻겠냐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번달에 도움을 줄 어린이는 7살의 백혈병 환아인 은진이입니다. 오빠의 골수를 이식받는 수술을 해야 하는 은진이를 위해서는 당장 800~900만원 정도의 수술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물론, 앞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겠지요.

은진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늘 자 머니투데이 기사인 "은진아 놀이동산 가자" ... 18일 '금요일의 점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은진이의 치료를 돕기 위해 이번 주 금요일 태터앤컴퍼니의 모든 직원들은 점심을 먹지 않고, 대신 점심값을 모금함에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위자드웍스의 여러분들도 기꺼이 18일 금요일의 점심 캠페인에 참여하겠다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저희들의 참여가 조금이라도 은진이의 완쾌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블로거 여러분 중에도 태터앤컴퍼니, 위자드웍스의 직원들과 뜻을 함께 하시고 싶다면, 아래의 모금 계좌에 성금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기부 계좌는 하나은행 이웃사랑계좌 196-910005-82305(예금주:(주)머니투데이) 입니다.
성금을 보내실 때에는 '블로거 홍길동' 과 같이 보내는 사람의 이름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미아찾기 배너달기 캠페인에 이어 따뜻한 달 5월을 보내게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뜻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kkonal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7살 은진이를 위한 희망의 메세지에 동참해 주세요. ^^
    강원도 원주에 사는 7살 은진이는 급성림프구성백혈병을 앓고 있습니다. 집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조혈모세포 이식을 위한 수술이 늦어지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와 같은 소아암 아이들을 위해 머니투데이에서 캠페인을 벌여 왔는데, 이번달에는 당장 수술비 800~900여만원이 필요한 은진이를 위해 소중히 쓰여진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참조) 태터앤컴퍼니 꼬날님으로부터 은진이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들은 저희 위자드웍스 임직원 전원은 이번주 금..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은진아.. 은진이를 도와주세요...
    얼마전 한기사를 접했습니다. 은진이의 소식이었습니다. 백혈병을 등에지고 힘겹게 하루를 이어가는 은진이... 그아이를 위해서 그아의 부모님은 너무나 힘든 고통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금요일 하루를 금식기도를 하기로 했습니다. 하루 식사비라 해봐야 약 2만원 정도이지만 그 작은돈이 모여서 큰 기적이 이루어지기를 소원합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테더툴즈와 위자드 등등 많은 회사에서 은진이를 돕기위해서 나선거 같습니다. [7살 백혈병 어린이 '은진이..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태터와 위자드웍스의 '금요일의 점심' 모금 운동
    리체님이 만드신 예쁜 모금함 :-)사실 평소 남을 돕는 일에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다. 그저 내 몸 움직여 하루 버티기에 끙끙대는 나로서는, 그런 일은 저기 멀리 '좋은 운동나라' 같은 곳에서나 하는 일이라 생각해 왔었다.지난 주, 머니투데이의 성연광 기자님이 전화를 주셨을 때 사실 회사 직원들도 모두 나 같을 거라 생각하며 잠깐 멈칫했었다. 딱 잘라 거절하기 무엇해 '직원들에게 한 번 의견을 물어보겠노라'고 하며 전화를 끊었을 뿐이었다.그러나, 전체..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7살 백혈병 어린이 '은진이'를 위한 금요일의 점심..
    지난 주, 머니투데이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매월 1명의 소아암 환아를 돕는 캠페인을 하고 있는데, 이번달 캠페인에 태터앤컴퍼니 직원들이 참여하면 어떻겠냐는 내용이었습니다.이번달에 도움을 줄 어린이는 7살의 백혈병 환아인 은진이입니다. 오빠의 골수를 이식받는 수술을 해야 하는 은진이를 위해서는 당장 800~900만원 정도의 수술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물론, 앞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겠지요. 은진이에 대한 자세한 정..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