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30일 월요일

태터툴즈 1.1.2.2 : Animato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1.1.2.1 의 버그를 수정한 태터툴즈 1.1.2.2 : Animato 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1.1.2.2 변경사항
문서 확장자에 따른 mineType 헤더 전송부분 추가하여 특정 문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할시에 html 형식으로 받아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에디터에서 개체가 200x200px 이하의 크기일 때 작아지지 않도록 지정했던 부분을 자유롭게 변환하도록 수정하였으며, 플러그인에서 auto_increment 지원합니다.

블로그 주인의 경우에만 공지글을 확인할 수 있는 오류와 데이터 백업 및 복원시 공지글, 키워드 복원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 가능성을 수정하였고, php error log를 발생시키는 부분을 모두 제거하였습니다.

변경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태터앤프렌즈 포럼 토픽과 배포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NF : Tatter Network Foundation forum / 태터툴즈 1.1.2.2 : animato를 공개합니다.
Tattertools 1.1.2.2 Release Notes - Help


태터툴즈 1.1.2.2 업데이트 안내
* 중요 : 태터툴즈 1.1.2.2 는 1.1 코어에서 발견된 많은 문제점을 교정한 버전입니다. 1.1 이상의 사용자들께는 반드시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업그레이드 시 기존의 플러그인 디렉토리 안의 AD_Subscription_Default, AD_Referer_Default, AD_Visitor_Default를 꼭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양한 광고 필터 프로그램에서 웹 페이지 주소에 AD_가 있는 경우를 광고 사이트 주소로 인식하는 경우에 대응하여 AD 가 PN 으로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기존의 플러그인 디렉토리 안의 CT_TNF_Notice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플러그인은 CT_TNF_Stories로 이동되었습니다.

 * 1.1.1 부터 태터툴즈 배포 방식이 태터툴즈 코어만을 담은 기본 패키지(core)와, TNC 및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플러그인 및 스킨이 함께 담긴 확장 패키지(expansion)로 나누어집니다. 자세한 차이점에 대해서는 태터툴즈 기본팩과 확장팩의 차이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 태터툴즈 1.1.1 이하 사용자 분들은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시고 1.1.2.2 을 덮어씌우시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셔서 Checkup 과정을 거치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
데이터를 백업을 우선적으로 해두시길 권장합니다.)


태터툴즈 1.1.2.2 다운로드




태터툴즈 버그 신고 및 피드백 안내

태터툴즈 배포판에 대한 버그 신고나 문의 사항은 태터툴즈의 홈페이지의 사용자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 개발에 참여하거나 적극적인 리포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태터앤프렌즈 포럼에 가입하여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07-04-10 오후 12:23 업데이트
1.1.2.2 카테고리 보기에서 글 중복 버그 패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6개:

  1. 만우절 기념 판올림인가요 ^^..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2.2 공개 외...
    TNF : Tatter Network Foundation forum / 태터툴즈 1.1.2.2 : animato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공지사항 :: 태터툴즈 1.1.2.2 : Animato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1.1.2.1 의 버그를 수정한 태터툴즈 1.1.2.2 버전이 4월 1일 공개되었습니다. 블로그 관리자에게만 공지글이 보이던 문제, 태터툴즈 1.1.2.1 데이터 백업/복원 시 공지글/키워드가 일부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문서 파..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4. 멋진데요~ 아주 잘 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