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8일 화요일

5월은 가정의 달, 블로고스피어에도 사랑이 넘쳐 흘러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합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어 평소보다 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지요.

얼마 전 태터앤프렌즈에서는 'Finding Nemo'라는 매우 의미있는 플러그인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미아찾기 배너를 편리하게 블로그에 게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잘 알려진대로, 'Finding Nemo'는 소금이님이 지난 3월부터 애써주신 결과로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우연찮게도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정식으로 공개되어 더욱 뜻깊은 일이 된 것 같습니다. 많은 블로거 여러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소금이님의 미아찾기 배너달기 캠페인과 Finding Nemo 플러그인에 대해 언론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요. 경향신문, 아이뉴스24, 디지털타임스, 머니투데이, 이데일리, 세계일보, 디지털데일리, 매경스팟뉴스 등에서 블로고스피어의 미아찾기 캠페인에 대해 알려 주셨습니다.

한편 TNC에서는 ,  조금 전 체스터님이 전직원에게 메일을 보내셨습니다.

메일 내용 보기..


회사의 구성원들 간에도 가족과 같은 따뜻한 이 흐릅니다. TNC 내에 흐르는 이 따뜻한 을 여러분께도 마구마구 뿌리고 싶네요.

여러분, 오늘 하루 부모님, 그리고 가족들과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kkonal

댓글 7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Anonymous - 2007/05/08 20:21
    아.. 확인해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3. 와~ 체스터님~ 멋쟁이~ ^^;



    울 사장님.. 체스터님 반만 닮았으면.. ^^;

    답글삭제
  4. 미아찾기 캠페인에 대한 플러그인 설치했는데....관리자 모드에서 셋팅도 했고, 근데 왜? 블러그에 적용되지않죠? 태터툴즈 사용 중입니다.

    답글삭제
  5. 플러그인 적용이 안되는게 스킨때문일까요?

    스킨문제는 아닌 듯 한데.....본문에도 안나오니...원

    답글삭제
  6. @제프리 - 2007/05/09 14:22
    혹시 압축풀기 후에 바로 올리셨나요? 폴더째로 압축이 되어 있어서 그냥 압축을 푼 후에 바로 올리면 (폴더(폴더))처럼 올라가서 플러그인으로 인식을 못하는 수도 있는데... 1%의 가능성이지만 한번 체크해보세요. ^^

    답글삭제
  7. 당근 압축풀어서 올렸죠..정상적으로 업이 되었으니까 관리모드에 나올테고...암튼, 조언 고맙습니다. 1시간 놀다오니까...반영되었네요^^ 이상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