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28일 화요일

[태터의 발견] 전주국제영화제

제7회 전주국제영화제가 4월27일 부터 5월5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세계 유명영화를 많이 상영하는 부산국제영화제와는 달리 새로운 대안영화를 소개하고 디지털 영화를 상영하는 비경쟁 영화제입니다. 비주류 영화에 관심이 많은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축제가 아닐수가 없겠지요?

근데 갑자게 쌩뚱맞게 웬 영화제냐구요?
아.. 어딜가나 이놈에 인기는...
전주국제영화제 사이트에 가보셨나요? 어디서 많이 본듯하지 않으세요?
그렇습니다. 태터툴즈입니다. 하하...
뭐든지 가능한 태터툴즈의 세계 ! 한번 빠져봅시다~
- by leezche

댓글 18개:

  1. 별도 블러그를 운영하는건 봤어도 메인사이트가 블러그라니 ...



    아이디어가 좋군요.

    답글삭제
  2. 오호~ 이런 것도 가능하군요^^

    답글삭제
  3. 오~~ 나날이 발전함과 동시에 사용하는 곳도 늘어나는 태터... :)

    답글삭제
  4. 대략 멋지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5. 태터를 이용해서 홈페이지 보다 더 깔끔하고 제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군요... 게시판도 있고(물론 다른 보드를 이용해서 하는거겠지만.) 특히, 메인 페이지의 블로그식 화면.. -_-a 괜찮다고 보여지네요... 제목과 간결한 부분 내용이 보여지고 보고 싶은 것을 클릭하면 전체 내용으로 넘어가는.... 좋습니다!

    답글삭제
  6. 좋습니다.



    발전되는 모습을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 전 알고 있었답니다. 호호. *^^* 멋진 태터.

    답글삭제
  8. 앗...어떤분의 메일을 보고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테터툴스 소스에 근거해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구버젼 소스이구요. TT 0.961 + TT Classic 소스를 쓰고 있습니다.



    사실 솔직히 얘기하면, 4년째 영화제 웹쪽 일을 하면서 3년간 테터툴즈 덕을 보고 있습니다.

    2004년 8회 부천영화제 뉴스 블로그(제가 2005년 초 제가 짤리는 관계로-김홍준위원장 해촉문제- 블로그 사이트가 닫혔습니다. T-T), 그리고 2005년 리얼판타스틱 영화제( http://realfanta.org ) 에 테터가 숨어있습니다.



    제가 옛날에 테터툴즈 초기 개발자분이신 JH님께 옛날에 비영리 단체가 소스를 사용함에대해 라이센스 문제에 관해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 흔괘히 사용함을 허락해주셔서 지금까지 영화제와 블로그간의 관계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아무튼 전주영화제도 WEB 2.0의 세계로 다가서고 있답니다. ^^ 테터 블로그 사용자들도 4월 27일부터 열리는 전주영화제에 꼭 방문하셔서 좋은 영화들 많이 관람하셨으면 합니다.

    양질의 좋은 블로그 툴인 테터, 그 태터를 사용하시는 블로거와 그외 많은 블로거 분들이 꼭 전주영화제를 블로거 답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참참 온라인 이벤트로 블로그 관련 이벤트를 예정중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답글삭제
  9. 정말 색다르네요. 역시 발상의 전환이라는 것은..

    기획자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very good입니다.

    답글삭제
  10. 멋지네요.

    태터의 가능성도 멋지고

    전주영화제도 멋집니다.

    답글삭제
  11. 소출력 방송국인 HLMA 마포FM방송국 홈페이지도 태터툴즈로 만든 것이랍니다.^^

    http://www.mapofm.net

    참고하세요.^^

    답글삭제
  12. 멋진일입니다. 좀더 많은 이들이 태터툴즈를 사용하고 즐길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MAC유저에 대한 배려를 좀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1.0버전에서는 너무 많은 오류들로 인해 제대로 사용자체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0.96버전에선 별다른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했엇고, 1.0 정식버전에 대한 기대도 높앗는데, 상황이 이렇게 되니 아쉬움이 큽니다. 수고하세요.

    답글삭제
  13. @OldBoy - 2006/03/29 11:30
    아마도 사파리를 사용하시고 계시는가 봅니다.

    사파리를 완벽히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구글도 사파리에서 위지윅 에디터를 지원하지 않지요.. 사파리가 좀 변종이라서요 ^^



    저도 개인적으로 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파이어폭스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파리의 원활한 지원은 조금더 시일이 걸릴 것 같습니다 :) 그동안은 파이어폭스를 이용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4. 음...이렇게 만들고 싶은마음이 ...흑

    멋지네요

    답글삭제
  15. 매년 6월 16일, 인터넷의 하루를 기록하는 웹 프로젝트 [e하루616]의 행사 페이지도 태터로 만드려고 기획 중입니다. : )



    이런 소식을 보니 기분 좋네요. ^^



    앞으로도 멋진 작업들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