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29일 수요일

태터엔컴퍼니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 구인분야 : 웹프로그래머
  • 급여조건 : 면접후협의
  • 모집분야 : PHP프로그래머
  • 근무조건 : 정규직 또는 계약직
  • 자격요건
    • 최소 자격요건 : php, mysql, html, css, javascript
    • 웹 솔루션 개발 및 유지보수 경험자 우대
    • 성별, 연령, 학력 제한없음
    • 실력과 사회성만을 봅니다.
    • 태터툴즈 관련 프로잭트 경험자 우대
      (플러그인, 스킨 및 태터툴즈를 기반으로 한 홈페이지 구축경험)
  • 제출서류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접수마감 : 06년 4월 10일 마감
  • 연락처 / 접수방법 : ☎ 016-890-8805   / egoing@tattertools.com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16 나산 스위트 5층
  • 복리후생
    • 주 6일 근무 (한시적, 적절한 보상)
    • 경조/포상 휴가
    • 4대 보험


태터툴즈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미 태터툴즈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우리의 철학과 역량을 깊이 공유하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태터툴즈와 함께 미래를 개척할 새로운 가족을 찾습니다.

댓글 17개:

  1. 전 저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한마디 하자면, 너무 늦게 쓴 거 아닙니까? 마감시한을 연장하는 것을 나을 듯 합니다.

    답글삭제
  2. 마감날짜가 좀 빡빡 한듯 싶네요. ^^

    답글삭제
  3. 마감일자를 4월 10일로 연기했습니다. 태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4. 한 1년 반만 일찍 뽑으셨으면 지원했을텐데...^^;

    답글삭제
  5. @델버 - 2006/03/29 14:09
    델버님 아쉽습니다. 그래도 장외에서 열심이 응원해주실꺼죠? ^^

    답글삭제
  6. 이런자리가 ^^* 자바 개발자는 안뽑나요? ㅎㅎ

    개인적으로 호감있는 서비스였는데...

    답글삭제
  7. ㅋㅋ 좋은 기회이지만.. 아직 실력도 없어서 참습니다 ㅋㅋ

    한 1년쯤 바짝 노력하고 나서..

    그때도 이런 자리가 생기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그때까지 사업 번창하셔서..

    또 사람을 뽑으셨음 좋겠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8. 오오... 이거야 말로 정말 영광스런 자리네요.

    참여하고 싶지만 실력도 그닥 높지 않은 데다가 학생이라...



    나중을 노려보지요 흐흐(...)

    답글삭제
  9. ... 사회성 ...

    저 처럼 성격고약한 사람은 안된다는 말씀이신가요? ㅋㅋㅋ



    농담이었구요, 실력도 좋고 두리 뭉실하니 융화력있는 멋진 분이

    뽑히셨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10. @BKLove - 2006/03/29 19:08
    왜 망설이시나요?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답글삭제
  11. @TiGGeR - 2006/03/29 18:10
    자바 개발자는 아직 계획에 없습니다.

    아쉽내요 ^^

    답글삭제
  12. @그냥군 - 2006/03/29 22:56
    예 학생이시라니 권하지 못하겠내요.

    공부 열심히 하시고, 기회는 다음에도 있으니

    계속 관심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3. @민재아빠 - 2006/03/30 01:09
    ^^

    나쁜 사람, 좋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좋은 관계, 나쁜 관계가 있을 뿐이죠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과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1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5. 이런 기회가 있었네요

    실력이 전무후무한 상태인지라 지금보다 더 노력해보아야 겠네요

    또한가지 아쉬운건 제가 태국에서 일을 하고 있는지라 흑흑



    제가 실력향상이 된다면 태국쪽에 태터툴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은 초보[노랑병아리]여서 음...



    그럼 날로 번창하시고 한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할만한 블러그가 되세요

    답글삭제
  16. 디자이너가 아니라서 한발 뒤로..;;

    답글삭제
  17. trackback from: 태터 블로그를 하는 대학생을 찾습니다.
    저는 스포츠조선 대학생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번에 "블로그와 대학생"에 대해 기사를 쓰려고 합니다. 태터툴즈를 이용하시는 대학생이라면 jclove0152@gmail.com 으로 멜 주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