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29일 금요일

태터툴즈 스킨/플러그인 게시판 이동 안내


태터툴즈는 1.5 버전부터 텍스트큐브로 그 명칭이 변경되어 개발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존 태터툴즈 홈페이지의 사용성은 텍스트큐브 홈페이지 (http://textcube.org) 로 이전되고, 태터툴즈 홈페이지는 블로그툴이 아닌 프로젝트 태터툴즈의 홈페이지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그 일환으로 태터툴즈 사용자 게시판이 태터앤프렌즈 포럼로 일원화되기도 하였습니다.


텍스트큐브 1.6 공개와 텍스트큐브 홈페이지 개편을 맞이하여 태터툴즈 스킨/플러그인 게시판이 텍스트큐브 스킨/플러그인 섹션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 2월 29일 오후 10시부터 태터툴즈 스킨/플러그인 게시판에는 새로운 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란 말도 있듯이^^) 새로운 스킨/플러그인은 텍스트큐브 홈페이지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좋은 텍스트큐브 스킨/플러그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댓글 2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Anonymous - 2008/03/03 21:54
    안녕하세요 태터앤컴퍼니의 lunamoth입니다. 태터툴즈 4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 예 말씀하신 부분 어떤 내용인지 알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물론 말씀하신대로 스킨 제작자 분이 자신이 올린 스킨에 대한 권한을 갖는게 맞겠지요.



    태터툴즈 홈페이지 스킨 게시판을 텍스트큐브 기반의 텍스트큐브 홈페이지 스킨 블로그로 이전을 하는 과정에서 데이터 변환기의 한계로 인해서 각 스킨 제작자분들께 수정 권한을 드릴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모든 회원 정보를 이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점에 한층더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신 비밀댓글님이 올리신 스킨은 텍스트큐브 스킨 섹션에서 삭제하였습니다.



    부디 좋은 기회에 다시 비밀댓글님의 스킨을 만나볼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