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11일 월요일

제4회 태터캠프가 열립니다

2008년 새해를 맞아 제4회 태터캠프가 오는 2월 16일(토)에 열리게 됩니다. :)

태터캠프에서는 태터툴즈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어우러집니다.
기술이나 개발에 대한 이야기만이 아닌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나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정보들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태터툴즈를 아껴 주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제4회 태터캠프는 2월 16일에 열립니다.

태터캠프는....

태터캠프는 "프로젝트 태터툴즈에 대한 모든 생각을 이야기 합니다"를 모토로 열리는 모임입니다. 태터툴즈 기반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과 태터툴즈 기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 즉 "프로젝트 태터툴즈"와 함께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가벼운 주제부터 무거운 주제까지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입니다. 태터툴즈나 텍스트큐브에 관심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이번에 네번째를 맞는 태터캠프는 생각과 비전을 나누기 위해서 다양한 형식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태터캠프는 1회에는 unconferences, 2회에는 강의 및 토론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세번째 태터캠프는 발표와 BoF를 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네번째 태터캠프는 2008년 신년 계획이 행사 주제인 만큼 컨퍼런스 형식의 발표 중심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 4회 태터캠프는 태터네트워크재단에서 주최/주관하고, 다음커뮤니케이션, 오픈마루, TNC에서 후원합니다.


장소는 다음커뮤니케이션 3층 대회의실입니다. 이 곳(Daum Corp Info)과 이 곳(Daum Local Search)을 참고하세요. 행사 당일 1층에 오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및 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 - 14:00    사전 등록 및 인사 나누기
14:00 - 14:15    오프닝
14:15 - 15:00    Textcube - (Needlworks/TNF)
15:00 - 15:45    티스토리 - (다음커뮤니케이션)
15:45 - 16:00    (Coffee Break)
16:00 - 16:45    태터앤컴퍼니
16:45 - 17:45    Small Session (태터앤미디어(TNC),Openmaru(NC Soft)) & Technical Workshop(Needlworks/TNF)
17:45 - 18:00    클로징

사전 참가 등록
태터캠프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사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사전 참가 신청 기간은 11일 부터 입니다.

사전 참가 신청은 onoffmix에서 받습니다. - onoffmix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제4회 태터캠프가 열립니다
    제4회 태터캠프가 2008년 2월 16일, 이번 주 토요일에 다음커뮤니케이션 3층에서 오후 1시 30부터 진행됩니다. 태터네트워크재단 주최로 프로젝트 태터툴즈와 관련된 소식과 정보를 나누고, 또한 텍스트큐브 사용자와 여러 블로거 분들과의 만남의 장이 되어왔던 태터캠프는 작년 한 해 1회, 2회, 3회 (관련글) 세 차례 열린 바 있습니다. 이번 네 번째 태터캠프는 diversity 란 부제대로 프로젝트 태터툴즈하에서 다양하게 연관된 있는 니들웍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제4회 태터캠프에 참가
    루나모스님의 추천으로 제4회 태터캠프에 콩다, 돼지몽, 여리몽 이렇게 셋이 참가했습니다. 이제는 양재동 다음 사옥이 살짝 친근하기까지~ 콩다양은 얼마전에 이곳에서 면접도 봤었다는 ㅋㅋ태터툴즈,티스토리,텍스트큐브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앞으로 갈 방향에 대한 가능성에 대한 발표였습니다. 여러 담당자분의 발표중에서 태터앤컴퍼니 김창원 대표의 계속되는 텍스트큐브에 대한 혁신과 쉽고,간단하며,본질적인 접근으로 텍스트큐브에 대한 여러 문제점을 해결해가고,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