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0일, TNC 직원들이 책을 모으기 시작한 이후 2달 여만에 드디어 책 이벤트의 모든 일정을 마감했습니다. TNC의 '소소한 이벤트' 사상 가장 많은 사람들(전직원이 참여했달까요? :-) 이 참여하고 제일 오랫 동안 작업을 한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8월 30일에는 교보문고에서 자그마치 109권이나 되는 새 책들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9월 3일에 이벤트를 시작했었고, 책 받으실 분들의 주소를 받고 포장을 완료한 날이 9월 29일이었네요. 책 배송은 10월 2일부터 시작했습니다. 그 뒤로 반송되어 돌아온 10권 가량의 책을 오늘 모두 재발송해 드렸습니다.
사람들이 더 이상 책을 많이 읽지 않는다는 우려의 소리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 이야기는 블로고스피어에는 해당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보여 주신 많은 블로거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을 보면 말이지요.
최근에 책을 받으셨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글들 안에 담아 여러분들이 TNC에 보내 주시는 짧은 말씀들이 쌀쌀한 가을날에 따뜻한 情으로 느껴지네요.
여러분, 아침 저녁으로 매우 서늘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우리 올 가을에도 책 많이 읽어 보아요~ :-)
덧) 167권 중에 '낙찰되니 않은 책' + '주소가 오지 않은 책' 19권이 제 책상 위에 남아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올립니다.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댓글로 책을 신청하신 후, 책 제목 / 우편번호/주소/이름/연락처 를 적으셔서 kkonal@tnccompany.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아래 신청하신 4분도 보내주세요)
TNC 2주년 책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中國이 뒤흔드는 세계 보내 주세요~^^
답글삭제세계를 더듬다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막 블로깅 시작할려던 사람 입니다^^ 지난번에 끝나서 아쉬웠는데... 좋내요^^
답글삭제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받고싶어요오~
답글삭제"한국의 부자들 2"와 "아이안에 숨어 있는 두뇌의 힘을 키워라", "유쾌한 고민 상담소"... 3권 신청해도 되나요?
답글삭제@마음으로 찍는 사진 - 2007/10/16 22:20
답글삭제3권은 한번에 부치기 어렵더군요. 흘~
한국의 부자들 2를 보내드릴게요.
@마음으로 찍는 사진 - 2007/10/16 22:20
답글삭제Onwon님, Carlspire님, 마음으로 찍는 사진님, 김원준님 모두 kkonal@tnccompany.com 으로 책제목 / 우편번호 / 주소/ 이름 / 연락처를 적으셔서 메일 보내주세요
파울로 코엘료의 순례자, 저것도 남은 책인가요?
답글삭제두 번째 사진에 보이는 책이 열네권이네요 ^^;
@아실 - 2007/10/16 23:25
답글삭제앗.. 정말 14권이네요.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순례자도 남아 있는 책입니다. 신청하시려면 메일 보내주세요.
"저 하늘에도 슬픔이", "유쾌한 고민 상담소" 두권도 한번에 부치기 힘들까요=ㅂ=?
답글삭제@氷君 - 2007/10/17 00:13
답글삭제큭.. '저 하늘에도 슬픔이'가 매우 큰 책입니다.
그래서 영군님께는 '저 하늘에도 슬픔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주소 보내주세요~
시집 '별자리에 누워 흘러가다'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아이안에 숨어 있는 두뇌의 힘을 키워라. 신청합니다. ^^;;;
답글삭제지난 번 받은 사람이 또 신청해도... 될까 하는 고민을 하다가
염치없이 신청해 봅니다. ^^
'목표, 그 성취의 기술' 트레이시 책 읽어보고 싶습니다. ^^ 신청가능한지요?
답글삭제곰사냥 이라는 책 한번 읽어 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답글삭제@태터 - 2007/10/16 23:06
답글삭제ㅎㅎ 감사합니다.
잘 읽고 부자 한번 되보겠습니다. :)
@편집장 - 2007/10/17 01:03
답글삭제이제 막 아빠가 되신 편집장님께 '아이안에~' 한 권 더!! ^^;;
@벗님 - 2007/10/17 02:15
답글삭제넵.. 주소 보내주세요~
@myjun - 2007/10/17 08:19
답글삭제네.. 가능합니다. 주소 보내주세요~
헛.. 아직 신청해도 될려나^^;;;
답글삭제'사람은 언제쯤 다시 숲으로 돌아갈까'
이 책 제가 찜해두 될까요!!^^;
@구티구티 - 2007/10/17 11:00
답글삭제네.. 구티구티님 메일 잘 받았습니다. 책 보내드릴게요.
고추장, 책으로 세상을 말하다
답글삭제지금 신청해도 가능할까요?
그래, 우리는 싱글맘 싱글대디다
답글삭제신청해 봅니다 :-) 가능한지요?
@한방블르스 - 2007/10/17 12:19
답글삭제넵.. 지난번 그 주소로 보내드릴게요 한방블르스님
@진사야 - 2007/10/17 13:08
답글삭제네.. 메일 잘 받았습니다
@꼬날 - 2007/10/17 15:42
답글삭제감사합니다..
며칠전 받은 책은 잘 보고 있습니다.
꼬날입니다. 새롭게 책을 신청하신 여러분께는 다음주 화요일에 책을 '배송'하겠습니다. 다음주 중으로는 받으실 수 있을 듯 ..
답글삭제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Anonymous - 2007/10/22 17:35
답글삭제네.. 내일 회사에 가서 확인한 후, 3권 중 한 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Anonymous - 2007/10/22 17:35
답글삭제우리들의 스캔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kkonal@gmail.com으로 책제목, 우편번호, 주소, 연락처, 이름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
유쾌한 고민상담소 |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 세계를 더듬다 중에 한권,
답글삭제신청해도 될까요? 혹시 순례자가 남아있다면 순례자도 좋아요!
궁금한 책이 너무 많아서 - ^^;
@미르 - 2007/10/23 12:10
답글삭제유쾌한 고민상담소 보내드리겠습니다.
책 제목/우편번호/주소/연락처/이름 적으셔서 kkonal@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trackback from: [10.28.2007] A Book from TNC
답글삭제TNC에서 진행했던 '책 이벤트'. 지난번에 몰라서 신청하지 못했었다. 그리고 TNC에서 텍스트큐브에 대해 어떻게 진행되나 궁금해서 태터 홈페이지를 갔는데, TNC에서 책 이벤트를 다시 실시한다는 글을 발견했다. 그중 마음에 드는 책 3권을 골라 '아무거나 보내주세요' 라고 덧글을 썼는데... 책이 왔다. :-) 사실 책이 온건 어제, 토요일이었다. 그런데 토요일에 온 책도 보고 숙제도 좀 하다 보니 하루가 가더군. 컴퓨터는 책 오기 전에 '잠깐'..
@꼬날 - 2007/10/17 10:56
답글삭제책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책 받았습니다. 잘 읽을께요 :-)
답글삭제trackback from: TNC 2주년 이벤트 책 선물 받았습니다.
답글삭제TNC 2주년 기념 이벤트 '책나누기' 이벤트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목표 그 성취의 기술'을 받았습니다. 몇 개월 전에 피닉스 리더십 교육을 받고왔던 터라, 관련서적을 더 읽어보고 싶었는데 TNC에서 즐거운 이벤트를 열어주신 덕분에, 이렇게 멋진 책을 한 권 선물 받았습니다. 얼마 동안 가방이 허전했는데, 다시금 든든한 마음의 양식이 가득 쌓이는 것 같습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책들은 패스트푸드가 아닌, 깊이 우려낸 사골 국물과 같은 책이죠. 열..
저도 오늘 책 받았습니다 :D 감사해요 XD
답글삭제옷 책이 오늘 도착했네요!
답글삭제받자마자 전부 읽었습니다 좋은 책 감사합니다~
trackback from: TNC에서 받은 책선물~
답글삭제TNC가 벌써 2주년이 됐다는군요^^ ㅊㅋㅊㅋ저번에 2주년 이벤트를 "놓쳐서" 아쉬웠던차에, 남은 책을 또 보내주신다기에 냉큼 신청했더랬죠~책은 월요일에 받았구요, 아직 다 읽어보진 않았지만 "맨땅에 헤딩하듯" 할리우드에 도전했던 배우 김윤진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들어있어요-봉투 한쪽 귀퉁이가 뜯어져있어서(이놈에 학교 우편실 뒤집어버릴꺼야!!!) 기분이 좀 그랬지만 어쨌든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태터엔컴퍼니 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시집 잘 받았습니다~! 잘 읽고 있습니다. 좋은 책 감사합니다~!
답글삭제trackback from: [002] 목표를 가지고 계십니까?
답글삭제목표를 이루는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릴까요? 정답은 바로 '계속 실패하는 것'입니다. 성공의 반대말은 실패가 아니라, 포기입니다.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열의를 갖고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면, 결국 성공을 얻게 됩니다. 간단하고, 진실된 이 진리는 성인이나 석학의 말을 빌리지 않아도 되는 선명한 사실입니다. 고대시대부터 현재까지 글로 남겨진 수 많은 문서에서, 이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그럼, 왜 목표를 이루지 못할까요? 목표를 이룰 때까지 지속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