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9일 금요일

체스터 - CK님, 남성잡지 화보에 등장

이틀 전, 10월 17일에 '흥미로운'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TNC의 공동 CEO인 체스터님CK님남성잡지 루엘 11월호에 실릴 인터뷰를 하시고 화보를 촬영했거든요.  체스터님CK님도 그간 신문이나 경제 시사 잡지 인터뷰는 수 차례 했었지만, 남성 잡지 인터뷰는 처음이었습니다.

촬영하신 두 분도 그랬겠지만, 옆에서 지켜본 저, 꼬날에게도 경험이었답니다.



촬영 컨셉은 Buddy Talk ..  체스터님과 CK님이 퇴근 후 편안한 분위기로 한 잔하며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연출하자는 것이었습니다.


촬영에 사용된 술은 'Jagermeister(예거마이스터)'입니다. 맥주와 섞어 마실 수 있는 술이라는데, 향기를 맡아 보니 어릴 때 먹었던 감기약인 '코리투살' 같은 향이 ..

성분을 살펴 본 체스터님은  "몸에 좋은건 다 들었네?" 하시더니 촬영 중 홀짝 홀짝 자주 드시더군요. ㅎㅎ


남성잡지 인터뷰이다 보니 의상도 협찬 받았고, 헤어와 메이크업도 하더군요.  아~ 흔하게 볼 수 없는 모습들 ..  ㅎㅎ


준비 완료~! 기자 및 포토그래퍼님과 촬영 컨셉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입니다.


함께 앉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술 마시는 시늉도 해 보고, CK님이 창가에 가 섰다가, 체스터님과 자리도 바꿔 보고 ..   촬영은 약 1시간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옆에서 보는 는 매우 재미있었는데, CK님체스터님은 연기하시느라 매우 힘들어 하셨답니다. 그래도 촬영해 온 사진을 보니 꽤 분위기가 있네요. 제 똑딱이 카메라로 이 정도이니,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진짜 사진은 정말 멋지겠지요?

체스터님CK님의 남성잡지 인터뷰, 루엘 11월호를 기대하세요~  :-)



댓글 4개:

  1. 저는 처음 사진에 한 분의 여인이 있길래 그 분이 CK님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채스터님은 몇 번 사진에서 봤으니 남정네인 것은 맞는데....^^;;

    멋지게 찍으신 표지 사진도 같이 올려주심이 어떠신지요..

    답글삭제
  2. 와! 남성잡지 모델이라니 대단한데요 ㅎㅎ

    답글삭제
  3. @친절한 루인 - 2007/10/19 19:29
    ^^ 표지 사진은 아니고, 인터뷰에 들어가는 사진을 화보 형식으로 찍었습니다. 11월호가 발매되면 스캔해서 크으~~게 올리도록 하죠.

    답글삭제
  4. 엇. 저도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건데 말이죠...

    '잡지 모델..' - ㅁ-;;

    돈 많이 벌면, 그냥 잡지 하나 창간해서 내가 나를 찍는... - _-;;;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