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7일 월요일

태터툴즈 홈페이지 주소 임시 이전 안내

안녕하세요. 태터앤컴퍼니입니다.

태터툴즈 홈페이지 관리, 운영 권한이 태터앤컴퍼니에서 태터 네트워크 재단니들웍스로 이양되었습니다. (관련된 사항은 Needlworks, S2 및 프로젝트 태터툴즈 안내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해서 새로운 태터툴즈 홈페이지를 준비하고자 기존의 태터툴즈 홈페이지 주소가 임시로 http://retro.tattertools.com/ 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기존 주소로 접속 시에도 자동으로 주소가 바뀌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태터툴즈 홈페이지 오픈 시 http://www.tattertools.com/ 에서 예전과 동일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곧 새로운 텍스트큐브 홈페이지와 태터툴즈 홈페이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태터툴즈 홈페이지 주소 임시 이전 후 문제가 발생하거나 이상한 점이 있다면, 태터툴즈 사용자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태터툴즈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프로젝트 태터툴즈, 텍스트큐브의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2007-09-19 오후 1:58
태터툴즈 주소 임시 이전 관계로 태터툴즈 0.9x, 클래식 버전 사용자분들의 경우 이올린 싱크가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inc_global.php 의 관련 주소를 www.tattertools.com 에서 retro.tattertools.com 으로 변경해주시면 싱크 가능합니다. 이올린으로의 발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07-09-19 오후 5:16
태터툴즈 0.9x , 클래식 버전에서의 이올린 싱크 기능을 정상화하였습니다 :)

댓글 1개:

  1. 호오~~ 새로운 태터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

    화이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