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19일 목요일

'전문지식의 보고' 블로그를 두드려라


4월18일 자 한국일보에서는 '전문지식의 보고 블로그를 두드려라'라는 제목 하에, 태터툴즈와 티스토리 기반의 멋진 블로그들이 여럿 소개되었습니다.

얼마 전 TNC의 식구가 되신 이삼구님의 '팔글닷컴'을 비롯, 애플 제품 정보의 보고인 '맥보이', 영화전문 팀블로그 '영진공', 여대생들의 문화 웹진 '걸스팟' 등을 비교적 상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천하장사 마돈나를 감독하신 이해영 감독의 블로그에서는 감독이 직접 포스팅하는 영화 정보와 관련 소식들을 읽어볼 수 있는 즐거운 공간입니다.  여러분 알고 계셨나요? 

재일교포 2.5세 애니메이터로 한일 양국에서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일본이야기', '일본여행책' 등을 발간한 노란구미님의 블로그도 신선하군요. 노란구미님의 상큼 발랄한 글발이 읽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 :-)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는 보석 같은 블로그들을 소개해 주세요. 댓글과 트랙백 모두 환영!


kkonal

댓글 6개:

  1. 굉장히 좋은거 같네요.

    블로그는 진화한다는 느낌입니다.

    이런데서는 진화란 표현이 어울리는 것 같아 한번 써 본답니다.ㅋ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전문지식의 보고' 블로그를 두드려라.
    '정보의 바다’ 인터넷에서 좀 더 전문적인 정보를 찾고 싶다면? 정답은 전문 블로그다. 전문가들이 만드는 블로그는 신변잡기 위주의 일반 블로그와 달리 관련 분야의 필요한 정보를 속 시원하게 제공한다. 덕분에 인터넷 미디어로 자기 역학을 확보해 가고 있다. 기사계속보기출처: 한국일보

    답글삭제
  3. 유명한 분이 많이 계시네요.

    답글삭제
  4. [추천]화초정보.식물정보,원예관련 전문 블러그입니다. 식물관련 포스트 1300개 이상있어요. 추천해도 괜찮을듯합니다.

    답글삭제
  5. 네이버 블러그의 김범배님의 블러그 화초 전문.식물전문분야입니다. http://blog.naver.com/empasro

    답글삭제
  6. 아크몬드님의 비스타블로그 추천

    vista.golbin.net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