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5일 월요일

태터툴즈 스킨 커뮤니티 개편


입춘을 맞이하여 태터툴즈 스킨 커뮤니티도 녹색 옷으로 갈아입고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스킨 제작 매뉴얼을 스킨 커뮤니티 안으로 통합하였으며 스킨 관련 질문 답변 게시판, 태터툴즈 스킨 제작 팁 게시판과 스킨 만드는 데 필요한 배경/타이틀/트리/아이콘 이미지 자료실, 스킨을 처음 접하신 분들을 위한 초보자 커뮤니티와 블로그 자랑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울러 멋진 태터툴즈 스킨을 만들어주신 스킨 디자이너 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보실 수 있는 명예의 전당란을 마련하였습니다. 스킨 제작 과정에서의 조언을 들으실 수 있는 자리로 앞으로도 많은 분의 헌액을 기대합니다. 이번 달에는 지난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에서 수상하신 이로츠님, ZF.님, LonnieNa님의 인터뷰를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태터툴즈 스킨 커뮤니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7개:

  1. "음.. 낚인건가..?? " 라는.. 농담을 하고 싶어지는데요.. ^^

    곧 접근이 되겠지요..??

    답글삭제
  2. 링크가 "http://xenonix.tattertools.com/ko/skin/main.php" 로 되어있어요.. ^^ 호스트가 xenonix는 아니겠죠. :)

    답글삭제
  3. xenonix 대신 www로 들어가시면 접근 가능합니다.



    http://www.tattertools.com/ko/skin/main.php

    답글삭제
  4. @너른호수 - 2007/02/05 13:38
    해당 주소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적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5. @MZX - 2007/02/05 13:25
    http://www.tattertools.com/ko/skin/main.php 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