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0월 21일 토요일

스킨 공모전 수상작들이 발표 되었습니다!

지난 8월 14일부터 10일 14일까지 두달여에 걸쳐서 진행된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의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태터툴즈에 대한 애정과 스킨 제작 과정에서의 노고가 배어나오는,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한 여러분들의 멋진 스킨들로 심사 과정에서 수상작 선정의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스킨 공모전에 참가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스킨을 만들어 주셔서 태터툴즈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스킨 공모전 과정에서의 미흡했던 점을 보완해서 다음 공모전에서는 보다 나은 진행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상작 확인은 http://event.tattertools.com/ 페이지를 참고 하세요. :)

댓글 10개:

  1. 태터툴즈 사용자들에게는 이제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겠네요.

    스킨 제작자분들뿐만 아니라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답글삭제
  2. 드디어 발표인가요. ^^ 아침부터 기다렸는데, 대단한 작품들이 많네요 ^^

    답글삭제
  3. 작은 스크린샷이나마 벌써 고민이 되네요... 공개되기를 기다립니다~

    답글삭제
  4. 드디어 선정이 끝났군요.

    당선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어떤걸 쓸지..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네요. ^^

    답글삭제
  5. 이제.. 옮겨타야하는 걸까요^^!!??



    멋진 스킨들이 많네요.

    당선되신분들 축하합니다.



    뽑는다고.. 수고 많으셨네요~

    답글삭제
  6. 모두들 축하합니다.. ㅋ~~

    모두들 저말 잘 만드셨네요.

    ㅋㅋ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에서 "장려상" 먹었습니다! ㅋ
    태터툴즈 스킨공모전에서 제가 장려상을 먹었습니다!! 감사히 먹겠습니다 +_+; . . . 사실 1등을 하고싶었... -_ -;(퍽퍽퍽;;;;) 축하해주세용~ 헤헤~^^

    답글삭제
  8. 이젠 티스토리도 업데이트 되길 기다려야 겠어요~

    이쁜 스킨이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

    공모전에 참가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태터툴즈 스킨공모전 당선작
    나도 언젠가는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스킨 만든다... (*** 에 생략된 말: "리체님의 도움으로"^^) 상품 타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PSP 타신분 좋겠어요... 저도 요새 PSP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쩝)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