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9월 29일 금요일

이올린이 열립니다

이올린 :: 이야기를 올리세요, 세상이 열립니다

그동안 많은 분이 기대하고 계셨던 이올린의 첫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야기를 올리세요, 세상이 열립니다"라는 모토 아래서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 무궁무진한 블로그의 정보들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효과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블로거의 열린 광장이 될 것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들뜬 마음에 설레이시듯 저희도 무한한 가능성이 기다리고 있는 이올린 베타 오픈을 앞두고 가슴이 설렙니다. 현재 새로운 이올린을 보여드리기 위해 세세히 가다듬고 있는 중이며, 새로운 이올린은 10월이 오기 전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야기를 올리세요, 세상이 열립니다.

댓글 13개:

  1. 기대하고있습니다 :)다소 딱딱하던로고가 예쁘게 바뀌었군요,.

    답글삭제
  2. 올블로그와의 경쟁~ 기대됩니다!! ^^

    답글삭제
  3. 테더툴즈 만들때2006년 9월 30일 오후 2:42

    <Directory "/free/coumunity/public_html">

    Options FollowSymLinks

    AllowOverride FileInfo

    </Directory>

    이오류가 뜹니다 ㅜㅜ 해결법점

    답글삭제
  4. 드디어 열리는 이올린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 소통의 장으로 자리를 잡게 되길 기원합니다!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답글삭제
  5. 오~~ 그전보다 100배 좋아졌네요~ ^^

    답글삭제
  6. @테더툴즈 만들때 - 2006/09/30 14:42
    서버 관리자에게 rewrite_module 지원 여부를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답글삭제
  7. 무엇보다도 검색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너무도 기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8. 흠... 이런 질문 여기다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테터를 잘 사용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언젠가 부터 리더를 클릭했을 때 같은 글을 두번씩 수집하고, mp3를 걸어 놓은 글은 mp3 창만 수집되고(리더에서 해당 글을 클릭하면 글은 안보이고 노래만 들림), 플래쉬 이미지 걸어 놓은 글이 수집되었을 시 제 블로그에서 리더 버튼을 클릭 하면 플래쉬 이미지만 보여서 다른 글들을 리더기에서 볼수가 없습니다. 글로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이런 건 왜 그런건가요? 현재 최신 버젼으로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답글삭제
  9. @vampire - 2006/10/13 01:35
    문제가 되는 블로그, 피드, 글을 알려주시면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태터툴즈 관련 질문, 버그 리포트는 http://tattertools.com/ko/bbs/zboard.php?id=qna 으로 하시면 됩니다 ;)

    답글삭제
  10. 이올린..?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글을 등록해보고 싶은데 하는 방법을 모르겠군요.

    답글삭제
  11. @Fishwood - 2006/10/16 04:42
    글 편집화면 하단의 공개여부에서 발행을 선택하시고 저장하시거나 글 목록에서 플러그인 모양의 발행 아이콘을 활성화 시켜 주시면 됩니다. 이올린 블로그의 http://blog.eolin.com/3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