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4일 화요일

8월 태터툴즈 스킨 공모 이벤트



8월 태터툴즈 스킨 공모 이벤트

매월 여러분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발휘한 참신한 스킨을 공모합니다. 누구나 스킨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스킨 디자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참가 자격
 - 태터툴즈 스킨 다운로드 게시판에 게시된 스킨을 대상으로 합니다.
 - 본인이 제작하여 개인 용도로만 사용하고, "스킨 다운로드 게시판"에 게시되지 않았던 스킨도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 XHTML 을 꼭 준수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선정 기준
 -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스킨
 - 창의성, 독창성, 기능성 등에 맞는 스킨

3. 주제
 - 자유 주제를 기본으로 하며 때에 따라 특정한 주제가 정해질 예정입니다. 주제에 맞지 않아도 해당기간에 업로드된 스킨이 모두 해당됩니다.

4. 응모기간
 - 매월 1일 부터 31일 (월에 따라 마지막날까지) 진행됩니다.

5. 당선작 발표 및 스킨 디자이너 인터뷰

 - 발표 : 이벤트 기간이 끝나는 날부터 3일간 최고의 스킨을 선정 발표합니다.
 - 인터뷰 : 선정된 스킨을 만드신 분과 간략한 인터뷰를 거쳐 10일안에 공지 합니다.

6. 혜택
  - 명예의 전당에 인터뷰와 스킨이 올려집니다.
  - 운영하는 블로그에 태터툴즈 스킨 디자이너 뱃지와 리본을 달수 있습니다.
  - 태터앤컴퍼니에서 준비한 상품도 드립니다. (태터툴즈 핸드폰 액정클리너와 뱃지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상품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스킨 디자인 이벤트 응모 부탁드리겠습니다.


7월 스킨 이벤트 당선작 공지

지난 7월 태터툴즈 스킨 디자인 이벤트 당선작을 공지합니다.



디자이너상
Engineer by
조정용
인기상
simple violet 1.0 by 이세아 

My Black Tree by 장형진
theme.white by der★ 

디자이너상에 선정되신 조정용님께는 앨리스 마그네틱 보드를, 인기상에 선정된 이세아님, 장형진님, der★님께는 REDHOLIC.COM 소스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스킨 제작자 분들께 축하드리며 아울러 스킨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10개:

  1. 글 작성,수정 과정에서 태터툴즈 스킨이벤트 안내글에 남겨주신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2. 7월 발표는 안하나요?

    답글삭제
  3. @지나가다 - 2007/08/14 09:20
    7월 스킨 공모 이벤트 당선자를 발표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공지사항 하단 당선자 내역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우왓 감사합니당 ^.^ 떡볶이 소스 흐흐흐 집에서 맛나게 해먹어야겠어요 ^.^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앗 테터툴즈 8월 스킨디자인 공모에서 인기상 수상했어요 ^.^
    캬캬캭 감사합니다. ^.^예전에 만들어본 스킨인데 이렇게 공모에서 인기상 받을줄 몰랐네요.방명록에 가보니 인기상 받았다면서 메모를 남겨놓으셨더라구요.잘 만들지 못하고 혼자만 생각해서 만든거라 성의가 많이 없는데....이렇게 인기상까지 주시고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아 기분째진다. 흐 레드홀릭 떡볶이 소스로 집에서 떡볶이 파티를 해야겠네요.http://blog.tattertools.com/202 아래는 발표된 내용입니다. ^_^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TNC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오늘 갑자기 택배가 오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뭔가 지른 게 없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물건을 받아보니, 요런 물건이었습니다. 파란 한지로 포장된 독특한 물품이었습니다. 보낸 사람을 봤더니?! 우어엇! 태터앰컴퍼니! 네, 이 이름을 확인하고서야 설마설마 했던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 7월에 올렸던 Engineer 스킨으로 인해 받은 디자이너상의 선물인 것입니다~! 우와~ 기분 좋습니다^^ 일단 깜찍한 뱃지와 액정 클리너가 저를 반기는군요 :-) 오오..

    답글삭제
  8. 꿩대신 닭이라도.. 스킨위자드 떨어지면 스킨만들기 도전! ㅠㅠ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