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6일 금요일

태터툴즈 1.1.2.1 : Animato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1.1.2 의 버그를 수정한 태터툴즈 1.1.2.1 : Animato 를 공개합니다.

태터툴즈 1.1.2.1 변경사항
▲ 태터툴즈 1.1.2 의 백업 데이터 복원시 카테고리 정보가 누락되는 문제 ▲ 스킨 편집 후 저장이 안되는 문제 ▲ 원격블로깅 툴에 따라 BlogAPI 와 방명록이 충돌하여 정보가 유실될 수 있는 문제 ▲ 센터 알림판 최근 댓글 부분에서 방명록이 나오는 문제 ▲ 백업 부분의 진행 상황 안내창의 일부가 제목 뒤로 가려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울러 ▲ 관리자 센터에서 CSS 레이아웃 호환성이 개선되었으며 ▲ 센터 최근 글걸기(트랙백) 플러그인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변경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태터앤프렌즈 포럼 토픽과 배포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NF : Tatter Network Foundation forum / 태터툴즈 1.1.2.1 : Animato를 공개합니다.
Tattertools 1.1.2.1 Release Notes - Help


태터툴즈 1.1.2.1 업데이트 안내
* 중요 : 태터툴즈 1.1.2.1 는 1.1 코어에서 발견된 많은 문제점을 교정한 버전입니다. 1.1 이상의 사용자들께는 반드시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업그레이드 시 기존의 플러그인 디렉토리 안의 AD_Subscription_Default, AD_Referer_Default, AD_Visitor_Default를 꼭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양한 광고 필터 프로그램에서 웹 페이지 주소에 AD_가 있는 경우를 광고 사이트 주소로 인식하는 경우에 대응하여 AD 가 PN 으로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기존의 플러그인 디렉토리 안의 CT_TNF_Notice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플러그인은 CT_TNF_Stories로 이동되었습니다.

 * 1.1.1 부터 태터툴즈 배포 방식이 태터툴즈 코어만을 담은 기본 패키지(core)와, TNC 및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플러그인 및 스킨이 함께 담긴 확장 패키지(expansion)로 나누어집니다. 자세한 차이점에 대해서는 태터툴즈 기본팩과 확장팩의 차이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 태터툴즈 1.1.1 이하 사용자 분들은 모든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시고 1.1.2.1 을 덮어씌우시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셔서 Checkup 과정을 거치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
데이터를 백업을 우선적으로 해두시길 권장합니다.)


태터툴즈 1.1.2.1 다운로드


태터툴즈 버그 신고 및 피드백 안내

태터툴즈 배포판에 대한 버그 신고나 문의 사항은 태터툴즈의 홈페이지의 사용자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 개발에 참여하거나 적극적인 리포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태터앤프렌즈 포럼에 가입하여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07-03-17 오후 2:02 업데이트

태터툴즈 1.1.2.1 css 수정 / Expansion pack 업데이트

lunamoth

댓글 6개:

  1. 신속한 버그수정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2. 고생맍으셨습니다. 무사히 업뎃 완료했습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완료했네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태터툴즈 1.1.2.1 긴급 업데이트 했습니다.
    태터툴즈 공지사항 :: 태터툴즈 1.1.2.1 : Animato를 공개합니다.방금 태태툴즈 1.1.2 Animato 버전의 버그 긴급 수정버전인,태터툴즈 1.1.2.1 Animato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1.2 버전에서 심각한 버그들이 많이 발견 되었는데요제가 발견한 버그들만 써보면,스킨편집 탭에서 편집 후 저장실패 메시지가 뜨고 페이지 이동하면 블로그 스킨 정보가 싹 날라가는 버그가 있었구요, 이미지 첨부가 되지 않는 버그도 있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