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2일 월요일

태우님의 후원 모집 포스팅

오늘 오전 웹 2.0 전문 파워 블로거로 유명한 태우님이 매우 신선한 주제의 포스팅을 하나 올렸습니다. 다름 아닌 4월부터 시작할 웹 2.0 관련 행사 참석 및 인터뷰를 위한 자금 후원 포스팅이었는데요. 관련하여 벌써부터 개인적으로 동참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TNC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태터툴즈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아래 배너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태우님이 계획하고 있는 태우's 웹 2.0 여행에 후원을 해줄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작은 정성을 모은다면 이 또한 블로고스피어를 감싸는 블로거들만의 훈훈한 애정이 드러나지 않을까 싶네요. :)

댓글 3개:

  1. 배너에는 링크가 안되어있고 밑에 링크되어있었네요 ^^;;;

    답글삭제
  2. @PolarisS3941H - 2007/03/12 20:59
    예리하시네요~ 본문을 살~짝 수정했습니다. :)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태우's log 의 후원글... 조금은 아쉽다.
    내 블로그의 ADMIN은 글쓰기에 링크가 되어 있어 센터에 있는 태터툴즈의 공지사항은 잘 안 보는 편이다. 간만에 공지사항의 글들을 읽어보다가 다음의 글을 발견했다.태우님의 후원 모집 포스팅태우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나는 모른다. Web 2.0 전문 파워 블로거라... 태터툴즈에서 그렇다 하니 그런가 부다 하고 블로그를 방문해서 글을 읽어보았다. 글의 원문은 다음에서 확인 가능하다.후원해주세요: 태우’s 웹 2.0 여행요약하자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