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30일 금요일

북크로싱 릴레이 : 책 2권 보내드립니다~ (마감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 전 북크로싱 운동을 펼치고 계신 블로거 혜민아빠님께서 책 2권을 들고 직접 회사로 찾아오셨습니다.  북크로싱으로 받은 책이니, 당연히 다시 북크로싱으로 다른 분께 전달해야 하겠지요?

책은 2권으로, 한 권은 공병호 박사님이 쓰신 '초코릿'이라는 책이고 다른 한 권은 '신뢰의 법칙'이라는 책입니다. 위의 책들을 읽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아래에 성함과 책을 받으실 주소를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 댓글로 남기셔도 상관 없습니다.)

제일 먼저 남기신 분들께 각각 책을 1권 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혜민아빠님의 블로그에서는 상시로 북크로싱 운동에 의한 책 나눠주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식과 정보를 나누며 좋은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시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 벌써 2권 모두 새 독자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신뢰의 법칙은 서순범님께, 초코릿은 한승균님께 다음주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읽으시고 또 다른 분께 돌려주세요~
kkonal

댓글 11개:

  1. trackback from: 혜민아빠 북크로싱 이번에는 태터툴즈(TNC)이다.
    늘 태터툴즈 툴에 대한 고마움을 작지만 책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잘 읽으시길 바랍니다.잠시 후에 방문 할 예정인데 올리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많은 분들과 즐거운 북크로싱이 되기를 희망 하면서 태터를 방문 하겠습니다.그외 다른 업체도 신청 받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한번 여러곳을 해봤으면 합니다. 재미있겠는데요?최근 북크로싱 활동을 보실 수 있습니다.'시간을 파는 남자' 북크로싱 정호씨에게 드립니다.직장인 마인드맵,북크로싱 활동으로 교대역 커피빈에 놔두..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Anonymous - 2007/03/30 15:28
    넵.. 신뢰의 법칙 .. 아주 빨리 독자가 나타나셨군요. 다음주에 보내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초코릿도 미투에서 홍보했으니 곧..나타날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8. @Anonymous - 2007/03/30 23:21
    아~ 책 2권이 이미 모두 새 주인을 찾아 갔어요. ^^

    답글삭제
  9. 책 잘 받았습니다. 내용이 좋은데요.

    답글삭제
  10. @GeminiLove - 2007/04/12 09:54
    아~ 빠른 메일로 보냈더니 벌써 갔군요. 즐독하세요~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신뢰의 법칙에서 남녀차별을 보다.
    혜민아빠의 책 블로그에서 시작된 북크로싱 운동으로 태터툴즈 블로그를 통해서 받은 신뢰의 법칙을 아직도 읽고 있는 중인데...다음에 전달한 분은 마음속으로 결정했는데 읽어 나가는 속도가 늦어지고 있네요. 신뢰의 법칙 존 맥스웰 지음, ㈜웨슬리퀘스트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책의 내용 중 제가 웃으면서 읽은 구절이 있는데 아내에게 소개해 주었더니 남녀차별이 너무 분명한 내용이라고 형편 없는 글을 읽으면서 시간낭비하지 말라고 하네요. 이 글을 접하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