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2일 금요일

리체님과 크리진님의 스카이라이프 인터뷰

여러분, 댁에 접시 다셨나요?
만약에 접시를 다셨다면 다음주 토요일 '클릭 뉴미디어'라는 프로그램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TNC가 소개될 예정이거든요.

특히 블로그를 취미로 하다가 TNC에서 일하게 된 사례로써, 리체님크리진님이 인터뷰도 하셨습니다.


탤런트 유혜정씨를 연상하게 하는 늘씬한 미모의 MC 김보라씨의 상큼한 목소리가 비 내려 어둑어둑했던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 주었습니다. 원래 한 시간 정도로 예정되어 있던 촬영은 약 2시간 30분 동안이나 계속되었는데요.



늦겨울 또는 이른 봄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금요일, 아침 일찍부터 무거운 카메라며 조명이며 장비를 바리바리 싸 들고 찾아와 주신 스카이라이프의 전PD님과 MC 김보라씨 및 카메라 감독님께 감사드립니다.

방송은 다음주 토요일, 스카이라이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집에 '스카이라이프 접시'를 달지 않으셨다면 2주 후 화요일부터 스카이라이프 웹사이트에서도 리체님과 크리진님의 인터뷰 모습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소식을 방송날 다시 알려드릴게요~ :-)

kkonal

댓글 5개:

  1. 우와 신기합니다 :D !!

    태터 툴즈 3주년이 좋게 시작되는 것 같군요.

    답글삭제
  2. 와.. 축하드립니다~ ^^

    비록 저는 접시를 안달아서 못보겠지만..;;

    누구신가.. UCC로 만들어서 올려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답글삭제
  3. 훗, 저분... 지난해 우리 사무실도 방문했다는... ㅋㅋ

    '클릭, 뉴미디어' 출연자 모임이라도 만들어야 할 듯... 후후...

    답글삭제
  4. 앗, 저희 회사로도 컨텍 전화가 왔었답니다.

    블로깅하다가 온네트에 입사해 이글루스팀원이 된 jely님을 찾는 전화였어요.

    지금은 sk컴즈에 계신다고 말씀드렸죠. ^^;

    암튼... 방송출연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텔레비전에 내가 나온다면~ 꺼버릴꺼야??
    매일 컴퓨터 모니터만 들여다 보고 있는 순진한(--;) 프블 사람들이기에, 며칠 전의 이벤트는 업무 마비지경을 낳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어떤 일이 있었길래...스카이라이프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스카이플러스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클릭! 뉴미디어"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합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블로그 산업이 꽃핀다"라는 주제로 프레스블로그에 대해 취재/촬영을 하러 왔었거든요. >스카이라이프 [클릭!뉴미디어]촬영시작 ▷사무실 여기 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