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28일 금요일

티스토리 동영상 서비스 오픈 현장


티스토리 동영상 서비스 오픈했습니다.

오픈 현장을 동영상으로 남겨보았는데요. 밤 늦게까지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다들 카메라의 압박에 힘들어 하셨지만 막상 인터뷰 들어가니 어찌나 말씀들을 잘 하시던지요 :)
힘든 일도 많이 있지만, 이런 훈훈한 분위기가 태터툴즈라는 기관차를 조금씩 움직이게 하는 듯 합니다.  태터툴즈와 함께 티스토리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edit by pie





댓글 8개:

  1. trackback from: 티스토리 동영상 서비스 오픈
    Tistory.com :: 티스토리 동영상 서비스 오픈 Tistory 블로그 매뉴얼 :: 동영상 업로드 하기 태터앤컴퍼니의 태터툴즈 기반 서비스형 블로그 티스토리에서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티스토리 오픈 당시의 공약, "설치의 어려움에서 해방, 공정한 약관, 데이터 백업 지원, 나만의 도메인 사용, 살아있는 멀티미디어 효과"가 완결되었습니다. 여러 면에서 여타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보다 월등한 다음 블로그의 동영상 서비스를 이어받..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티스토리 동영상 서비스 오픈
    티스토리에서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수고대하고 계셨던,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블로그 편집창 내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동영상을 올릴 수 있으며, 트래픽에 대한 부담없이 포스트에 삽입해서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그 성능을 검증받은 다음 블로그 동영상 서비스를 티스토리에서도 이제부터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잡한 별도의 인코딩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이 필요치 않으..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티스토리 동영상 오픈 - 비하인드 스토리
    이건 제 핸드폰으로 찍은건데 소리가 잘 안나오고 화질도 별룹니다. 잘 보시면 겐도님의 another world와 병풍 모니터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 티스토리에 가시면 팀원들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http://notice.tistory.com/678 여기서 제 인터뷰 분이 너무 거만하게 나왔다며... ㅜ ㅜ;;; 난리입니다. 된장... 정말 표정도 왜 저렇게 나왔는지.. ㅠ ㅠ;;; 나 왜 저렇게 나왔지? 편집해주어~~~ 다시는 인터뷰 안해!~~

    답글삭제
  4. 위처럼 영문으로 계속 쓰면 줄넘김이 안되네여 이유를 알려주세요

    답글삭제
  5. @위에 - 2006/08/04 22:23
    CSS 에서 댓글 스타일에 word-break:break-all; 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답글삭제
  6. 경하드리옵나이다[펑]

    멋있네요 :)

    답글삭제
  7. @Patrick - 2006/08/06 15:23
    넵. 고맙습니다. ^^

    답글삭제
  8. 그 대박스킨이라는 스킨은 나왔나요? 혹시 tisNote?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