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3월 31일 .. 어느덧 2008년 1/4분기가 다 끝나가고 있네요. 정말 시간은 쏜 화살과 같습니다. 문득 정신 차리고 보니
만우절이네요. :-)
해마다 만우절이 되면 인터넷에도 재미있는 거짓말들이 넘쳐나는데요. 올해는 TNC도 만우절 거짓말 이벤트에 동참해 볼까 생각하며 모략을 꾀해 보았더랍니다. TNC의 만우절 아이디어 한 번 들어보시겠어요?
하나는 TNC, 건설 사업에 진출! 새 사명은
'태터네트워크 건설 주식회사' 다른 하나는 TNC,
'太터'로 사명 변경! Tatter라는 영어식 이름을 '큰터'라는 의미의 한글 이름으로 바꾼다는 내용인 것이지요~
어떠세요? 혹시 진짜로 이런 글을 올렸다면 여러분들을 멋지게 속일 수 있었을까요?
한 번 해볼까 말까 망설였으나, 이내 마음을 접고 말았습니다. 안 그래도 TNC의 회사명이 헷갈린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만우절 이벤트 한 번에 완전한 혼돈의 바다로 빠져들까 걱정이 되서요. :-)
개인적으로 이제까지 만우절 거짓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은 2003년 만우절에 일어났던 MS 빌게이츠 회장 총격 사망 뉴스입니다. CNN을 가장한 한 사이트가 게재한 만우절 거짓말을 한국의 언론들이 기사화하면서 한바탕 난리가 났었죠. MBC 뉴스에서는 크게 속보 자막까지 떴던 기억이 납니다. 그것도 두 번씩이나요. 웃을 일만은 아니었던 듯 ... 게다가 공교롭게도 같은 날 장국영이 투신 자살했지만, 한동안 이 사건이 만우절 거짓말인줄 알고 믿지 않았던 기억도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 시계는 자정을 넘어 드디어 4월 1일이 되었네요. 그나저나 여러분은 좌중을 즐겁게 할 재미있는 거짓말 하나 준비하셨나요? 2008년 만우절, 오늘 하루 모두들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에서 샨새교로 한 껀 하셨군요. :-)
**
위자드웍스에서는 구글과 노예계약을 체결하셨네요. 호오~
**
파란닷컴의 빨간닷컴 변신! ㅋㅋ
**
구글의 새로운 검색,
사투리 번역기 대박이에요.
**
TNF의 새로운 프로젝트 = 뚜껑없는 소스 개발 프로젝트 ?? 기대&화제 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