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14일 금요일

여러분, 12월15일 토요일 저녁 CC Hope Day에서 만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스(Creative Commons).. 이제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운동이지요?

12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홍대의 클럽 벨벳 바나나에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탄생 5주년을 축하하는 행사인 CC Korea Hope Day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서는 CCL로 앨범을 공개한 DJ 듀오 'Bust This'가 라이브 공연을 펼치구요. 참가자들과 함께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펼치기도 하고 각종 게임도 즐기는 등 즐거운 파티가 벌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 출범하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코리아의 비전과 사업 소개와 더불어서 CC와 함께하는 기업, 단체들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 TNC에서도 저 꼬날(꼭 가려고 했으나, 심한 감기로 녹다운되었습니다. 흑흑) 과 맥퓨처님이 이 흥겨운 파티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원래는 회사 워크샵이 예정되어 있어서 가지 못하게 되서 무척 아쉬워하고 있었는데요. 어저께 회사의 워크샵이 급 취소되는 바람에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여러분들과 열린 마음으로 만나 이 새로운 움직임에 동참할 것을 생각하니 벌써 붕~ 뜬 기분이 드는 듯 ..

이 파티에 참석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에서 참가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300명의 자리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2007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이 즈음 내일 홍대 클럽 벨벳 바나나에서 만나서 송년의 정도 나누어 보아요~  

덧)  홍대 앞 벨벳 바나나 오시는 길 : CCK에서 매우 상세히 소개해 주셨습니다. 여기를 보고 잘 따라 오셔서 내일 꼭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

댓글 없음: